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추천

by 바이쥬르 2020.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 마시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종류는 오리지널과 버츄오 두 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머신은 버츄오 플러스 제품입니다. 버츄오 플러스는 네스프레소가 최초로 선보인 버츄오의 혁신적인 회전 추출 기술로 만들어낸 제품으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5가지 스타일로 마실 수 있습니다.

 

 

 

버츄오의 종류로는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알토, 머그, 그랑룽고, 더블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가 있는데요.

바리스타 크리에이션은 최근에 출시된 제품으로 달콤한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커피입니다. 종류로는 바닐라향*커스터드 파이 커피, 캐러멜향*쿠키 커피, 헤이즐넛향*머핀 커피, 비앙코 레제로, 비앙코 포르테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네스프레소 캡슐 중 향이 첨가된 제품은 제 입맛에 맞지 않았습니다. 바디감이 가볍고, 향이 강조된 커피라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가끔 달달한 카피가 땡길 때 헤이즐넛 제품을 아이스로 마십니다. 따뜻하게 마시면 더 느끼하게 느껴집니다.

알토는 버츄오의 가장 큰 컵 스타일로 커피의 맛과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개했습니다. 종류로는 인텐소, 돌체가 있는데요. 양이 많아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 소개되기도 합니다. 진한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는 캡슐일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즐겨 마시는 캡슐은 아닙니다.

머그는 머그컵 사이즈의 캡슐로 다양한 종류들이 있습니다. 저는 강하고 진한 바디감을 좋아해 인텐소, 스토미오를 즐겨 마십니다. 인텐소의 경우 강도가 9이고, 깊고 진항 풍미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머그 한 잔으로 마시기에도 진한 편으로 물을 좀 더 섞어 마십니다.

그랑 룽고는 에스프레소의 즐거움으로 조금 더 오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개됐습니다. 포르타도, 아론디오, 디카페나토 온투오소, 아플로라지오로 4가지 종류로 구성돼있습니다. 그랑 룽고의 캡슐들은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포르타도 강도가 8이어서 강렬함과 풀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제 입맛에는 쓰기만 한 제품이었습니다.

더블 에스프레소는 더블 애스프레소 스쿠로, 더블 에스프레소 키아로 두 종류의 캡슐이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고소하고 진함 바디감으로 제가 즐겨 마시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진하고 고소한 제품으로로 우유와 조화가 좋아 라떼로 마시기도 합니다.

에스프레소는 제가 제일 즐겨 마시는 캡슐로 디아볼리토, 알티시오, 볼테소, 디카페나토 인텐소 4가지 종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종류다 보니 깊은 바디감과 강렬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그중 디아볼리토 캡슐은 강도가 11로 매우 진한 제품입니다. 아침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시면 개운하고 좋더라고요. 알티시오는 깊은 바디감과 크리미 한 풍미로 제가 즐겨마시는 캡슐입니다. 볼테소는 가볍게 드시기 좋은 제품인데요. 보리차 느낌의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기 좋습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추천

깊은 바디감과 진한 향을 좋아하는 저는 알티시오, 디아볼리토, 볼테소, 더블 애스프레소 스쿠로, 대불 에스프레소 키아로, 인텐소가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저랑 취향이 맞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캡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