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맥도날드 빅맥 런치박스! 햄버거 도시락통 출시 가격 및 구매팁

by 바이쥬르 2021.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오늘 10시 30분에 시작한 따끈따끈 맥도날드 프로모션을 소개하려 해요!

 

 

 

 




 

 

 

오늘 4월 29일 빅맥 베이컨이 재출시 됐는데요. 귀여운 햄버거 모양의 도시락 굿즈와 함께 돌아왔어요! ㅎㅎ

빅맥 런치 박스는 빅맥 버거 세트 또는 빅맥 베이컨 세트 구매 시 7,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고, 4월 2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소진시까지 맥도날드에서 진행합니다. (증정 아니고, 구매인점 참고해주세요!)


 

 

 

 

 

 

 

 

 


저는 프로모션 시간에 맞춰 근처 맥날 매장에서 빅맥세트와 함께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 쉽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빅맥 세트와 도시락 굿즈 총가격은 12,600원이에요!



 

 

 

 

빅맥런치박스

 

 

 

 

박스부터 귀여운 빅맥 런치박스예요!

 

 

 

 

 

 

 

 


빅맥런치박스에는 생각보다 크고 귀여운 도시락 통이 들어있습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ㅎㅎ

참깨 빵을 연상시키는 뚜껑과 순살 고기 패티 투장, 특별한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까지~~! 빠라빠빠 빠!
완벽한 빅맥 도시락통입니다.ㅋㅋㅋㅋㅋ


 

 

 

 

 

 

 

 


버클에는 맥도날드의 m로고가 그려져 있고요~ 요런 세심함 참 좋아요!

 

 

 

 

 

 

 

 

 


도시락통은 두 단으로 나눠져 있고, 음식을 넣고 압축할 수 있는 압축용 뚜껑이 따로 있어요. 압축 때문에 뚜껑 열기가 좀 어려운데, 작은 압축 뚜껑을 먼저 분리해주면 훨씬 쉽게 열 수 있습니다.


 

 

 

빅맥도시락통 착샷ㅎㅎ

 

 

 


크기는 일반 도시락보다 큰 편이에요. 회사 점심 도시락통으로 사용해볼까 했는데 불가능할 것 같아요..ㅎㅎ

 

 

 

 

 

 

 

 

 


크기와 비례해 저장공간도 넉넉해요. 제 주먹을 넣었는데도 공간이 많이 남습니다. 요즘 날씨도 좋은데 간단한 과일이나 김밥 넣어서 피크닉 가기 좋을 거 같고, 간단한 샐러드 도시락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다만 플라스틱 소재여서 뜨거운 음식이나 전자레인지 사용은 불가능하니 이 부분은 참고해주세요~

 

 

 

 

 

 


빅맥 런치박스 도시락통의 내냉, 내열 온도는 0도~120도이고, 각종 냉동기기나 전자레인지 사용은 불가능해요. 위에 주의 사항을 확인하시고, 사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 런치 박스 프로모션은 맛있는 빅맥 세트 먹고, 귀여운 빅맥 도시락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ㅎㅎ 저는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재고 소진되기 전에 가까운 맥날 매장으로 고고하세요~~ 이상 맥도날드 런치박스 도시락통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