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투썸플레이스 여름MD_투썸미니웨건 : 가격 및 솔직 후기

by 바이쥬르 2021.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여름 MD 상품인 미니 웨건을 득템 했는데요. 이벤트 내용과 투썸 미니 웨건에 대해 상세히 리뷰해보겠습니다!


 

 

 

 


이번 투썸 여름 MD제품은 캠핑 관련 용품이에요. 4월 30일부터 매달 제품 한개씩 오픈하는데 첫 스타트는 미니 웨건이에요! 올해는 마케팅의 노예가 되지 않기로 결심했는데 핑크 색상의 미니 웨건을 보는 순간 “어머 이건 사야 해!”를 외치며 투썸 매장을 방문했습니다.ㅋㅋㅋㅋ



이번 투썸 여름 MD 프로모션은 빙수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MD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미니 웨건의 경우 정가 59,000원이고, 빙수 구매 시 36,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4월 30일 퇴근 시간에 집 근처 매장에 전화로 재고 확인 후 구매했어요!)


 

 

 

 


매장에는 다양한 피크닉 제품들이 준비돼 있었어요. 캠핑 열기는 뜨겁습니다ㅎㅎ


 

 

 

 


저베리바 망고 빙수와 함께 투썸 미니 웨건을 구매 완료!!


 

 

투썸 미니 웨건 언방식 및 솔직 후기

 

 

 

 


투썸 미니 웨건은 박스 안에 꼼꼼하게 포장돼 있어요. 무게감이 꽤 있어서 가까운 거리가 아니라면 차량으로 픽업하기를 추천드려요!


 

 

 

 


포장을 제거하면 커버로 덮인 웨건을 확인할 수 있어요. 세심하게 버클 커버까지 준비돼 있어 보관하기도 좋더라고요~


 

 

 

 


버클 제거하고, 쭈욱 펴주면 웨건 완성!! 

 

 

투썸 미니 웨건

 

 


진한 네이비색상과 부드러운 핑크 색상의 조화가 산뜻하니 예뻤어요. 또한 생각보다 바퀴도 튼튼하고, 부드럽게 끌리는 게 가성비 굿!!!!


 

 

 


크기는 이름 그대로 미니사이즈에요. 제가 끌기 딱 알맞은 사이즈입니다.ㅋㅋㅋ 큰 사이즈의 웨건을 기대하신다면 불만족스러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큰 사이즈의 웨건을 갖고 있기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작은 사이즈를 원했어서 만족 100%입니다.


캠핑 카트 추천 : 노스피크 스마트 카트 / 노스피크 웨건 (tistory.com)

캠핑 카트 추천 : 노스피크 스마트 카트 / 노스피크 웨건

태안 여행 갔을 때, 바다 앞에서 텐트 쳐놓고 여유롭게 힐링하시는 캠퍼 분들의 영향을 받아 우리 커플도 캠핑족에 합류하게 됐습니다. 장비 욕심 넘쳐나는 우리 커플.. 텐트, 의자, 스마트 카트

joore-sesang.tistory.com

 

 

 

 

 


미니 사이즈이지만 하중은 50kg에요. 내부에 딱딱한 판이 지지해주고 있어 물건 담기도 쉽더라고요!


 

 

 

 


평소 캠핑할 때 웨건 하나 더 있었으면 좋겠다 했는데 어쩜 제가 딱 원하는 사이즈네요! 생각보다 탄탄한 제품이어서 저는 너무 만족스러워요~ 이정도 퀄리티라면 다음에 오픈하는 투썸 워터저그와 투썸 아이스박스도 기대되는데요?ㅎㅎㅎ

이상 투썸 미니 웨건 리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