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후기(+착샷, 사이즈팁)

by 바이쥬르 2021.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 )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뉴발란스530 스틸그레이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뉴발란스530 스틸그레이는 올해 초부터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인데요. 전국 품절에 플미까지 붙여 판매하는 걸 보고 포기했다가 최근 ABC마트 소량 입고 때 구매했습니다.

힘들게 구한 만큼 만족도가 커서 요즘 데일리고 착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뉴발란스530 스틸그레이 언박싱, 사이즈 팁, 착샷, 구매 팁에 대해 리뷰해보셌습니다!



뉴발란스530 스틸그레이 언박싱

 

 

 

 

 

 

 

 


작년 여름에 뉴발 쪼리를 구매했지만 뉴발 운동화는 아주 오랜만에 구매했어요. 뉴발 제품은 예쁘기도 하지만 착용감 좋기로 유명해서 기대 뿜 뿜!ㅎㅎ

 

 

뉴발 플리플랍 쪼리 후기는 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 )

 

뉴발란스X토앤토 플리플랍 커플 쪼리 후기 (장단점, 사이즈팁) (tistory.com)

뉴발란스X토앤토 플리플랍 커플 쪼리 후기 (장단점, 사이즈팁)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오늘은 요즘 유행하고 있는 뉴발 X 토앤토 플리플랍 구매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저는 여름에 주로 쪼리를 신는 편이에요. 작년까지만 해도 하바이나스 쪼

joore-sesang.tistory.com

 

 

 

 

 

 

 

 

 

 


박스에는 여분의 베이지색 끈과 택이 붙어 있습니다.

제품명 : 뉴발란스 MR530KA
색 상 : 실버
사이즈 : 220
가 격 : 99,000원



 

 

 

 

 

뉴발란스 MR530KA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는 빈티지한 미드솔 컬러와 차분한 스틸 컬러에 포인트 네이비를 입힌 제품으로 빈티지 클래식을 연출한 제품이에요.

사실 디자인만 봤을 때는 투박한 디자인이어서 추리닝에 코디해야 할 것 같아 좀 당황했었는데요. 직접 신어 보고 만족도 200%! 추리닝은 물론이고, 청바지, 슬랙스, 원피스 등 어디든 다 잘 어울려 코디하기 쉽고, 신었을 때 훨씬 더 빛을 발하는 아이입니다.ㅎㅎ (착샷은 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저는 평소 운동화로 포인트 주는 걸 좋아해서 포인트 색상이 들어간 운동화를 선호하는 편인데 뉴발530 스틸그레이는 은은한 색상들로 구성돼 있어 오히려 코디하기 더 쉬었어요.





 

 

 

 

 

 

 

출처 : 뉴발란스 홈페이지

 

 

 

 



뉴발란스 530의 장점 중 하나는 착용감이에요. 굽에 ABZORB 미드솔을 적용해 디자인뿐 아니라 충격 흡수의 기능적 부분까지 갖춰 착화감이 굿입니다! 참고로 처음 신은 날 이케아에서 5시간 걸었는데도 불편함 못 느꼈어요. 발에 길들이고 그런 거 없이 마치 처음부터 내 신발인 양 편했습니다.ㅎㅎ

또한 굽 덕분에 키높이 효과까지 느낄 수 있어 저같이 키 작으신 분들 단점 보완에도 아주 좋아요!


 

 

 

 

 

 

 

 

 


굽이 있어 무게감이 있을 줄 알았는데 엄청 가볍고, 에어 매쉬 소재로 구성돼 있어 통풍 또한 잘 됩니다. 한겨울보다는 요즘 같은 날씨에 신기 딱 좋아요!



 

 

 

 

 

 

 

 



MR530은 2000년대 초반 쿠셔닝 러닝화로 처음 소개되어 당시 전문 러너들 사이에서도 인정받은 모델이라고 해요. 최근 레트로 러닝 스타일의 인기에 맞춰 라이프 메인 스타일로 복각 출시된 클래식 러닝화라고 합니다.

530은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있는데 현재 제일 인기 많은 디자인은 스틸그레이가 아닐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뉴발란스 530 사이즈 팁

 

 

 

 

 

 

 


제 평소 신발 사이즈는 225-230이에요. 나이키, 컨버스의 경우 보통 225 신고, 구두는 230을 신는데요.
뉴발 530은 225를 신었을 때 살짝 널널했고, 220을 신었을 때는 딱 맞았어요. 직원분께서 러닝화는 굳이 크게 신을 필요 없다며 220을 추천해주셔서 저는 220으로 구매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처음 신고 5시간 이상을 걸었는데 불편한 거 1도 없이 너무 편했어요. 작다는 느낌도 없었습니다. 저는 정사이즈에서 반 사이즈 줄여서 구매했는데 편하게 잘 신고 있습니다!

본인 운동화 기준 사이즈로 반 사이즈 낮추시거나 정사이즈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구매 팁!

 

 

뉴발란스 530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은 뉴발란스, ABC마트, 직구입니다. 뉴발란스 매장의 경우 각 매장에 전화해 재고 여부를 문의하거나, 공식 사이트에서 입고 알림 신청을 해야 합니다. 제가 뉴발란스 고객센터에 문의했을 당시에는 당분간 입고 예정이 없다고 하셨어요. (문의 시기 2월 초)

 

그래서 저는 ABC마트를 노리고, ABC마트 ST성남 이마트점에서 구매했어요! ABC마트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델별  매장 재고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ABC마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통해 검색창에 원하는 모델을 입력하고, 사이즈를 선택하면 매장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ABC마트 한 매장에 전화해서 다른 매장 재고 문의하시면 찾아주시는 곳도 있었어요. ABC 마트에서는 이와 같은 방법으로 재고 확인 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착샷!

 

처음에는 생각보다 훨씬 더 러닝화 디자인이어서 어떻게 코디해야 할지 난감했었어요. (동생은 투박하고 안 예쁘다고 마상..내가 어떻게 구한건데 ㅠ^ㅠ) 어렵게 구매한 건데 어떻게든 신어보자는 생각으로 자켓+청바지 코디에 신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고요!! 이런 게 꾸안꾸인가..?ㅎㅎㅎ

 

 

 

 

 

 

 

 

 

 

 

신발 색상이 튀지 않는 은은한 색상이어서 청바지, 블랙진, 슬랙스 등 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특히 요즘 같은 날씨에 청바지에 자켓 걸치는 걸 좋아하는데 완전 굿! ㅎㅎ

 

 

 

 

 

 

 

 

 

 

 

슬랙스에 신어도 예뻤고요. 신발 이상하다고 한 동생도 신으니까 훨씬 예쁘다고 했습니다..ㅋㅋㅋ

 

 

 

 

 

 

 

 

 

신발도 편하고, 어디든 다 잘 어울려서 요즘 데일리로 신고 있는 뉴발  530 스틸그레이! 최근 구매한 신발 중 제일 마음에 들어요. 시중에 제품이 좀 더 풀린다면 저는 한 개 더 쟁이고 싶네요ㅠㅠ

 

 

 

 


앞으로 다가올 봄, 여름에 더 잘 신어질 것 같은 뉴발란스530 스틸그레이 강력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