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 여행 일기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후기

by 바이쥬르 2020.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4월 다녀온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너나들이 캠핑장은 인천대공원 내부에 있는 캠핑장입니다. 인천시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이다 보니 다른 캠핑장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인데 데크가 10개뿐이어서 예약이 치열합니다. 한동안 코로나로 인해 운영 중단됐었는데 4월 26일부터 재오픈하게 되면서 4월 29일에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6월 14일까지 중단됐습니다.)

저는 당일치기 캠핑을 즐기고 있어 1박 2일에 4만원씩 하는 캠핑장은 금액적으로 부담이 되더라고요.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의 경우 1박에 25,000원이고, 집 근처에 있는 곳으로 거리적 부담도 적어 처음으로 캠핑장에서 캠핑을 즐겨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이용한 노지캠핑은 여기서 확인해 주세요.

 

https://joore-sesang.tistory.com/23

경기도 노지 캠핑 장소 추천 : 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 캠핑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 번째 캠핑 장소로 방문했던 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전에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주로 노지 캠핑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래 봤자 �

joore-sesang.tistory.com

https://joore-sesang.tistory.com/22

경기도 노지 캠핑 장소 추천 : 여주 강천섬 캠핑

안녕하세요. 요즘 캠핑의 재미에 푹 빠져 지내고 있는 쥬르세상입니다. 캠핑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코로나로 피하기, 데이트 비용 절약하기였습니다. 코로나는 피하고 있는 거 같은데.. 데이트 �

joore-sesang.tistory.com

 

 

 

 

 

 

 
너나들이 캠핑장 예약방법 및 이용금액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은 다양한 종류의 텐트존들이 있고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제가 이용한 자가텐트존 이용금액은 25,000원 입니다. 너나들이 캠핑장의 경우 입장료가 별도로 성인 4,000원(초등학생 이상), 소인 2,000(7세~12세)입니다. 저는 성인 두명 입장료를 포함해 33,000원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입장료가 포함되니 저렴한 편은 아니더라고요.. 피크닉 존만 별도의 예약 없이 입장료 지불 후 선착순으로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제가 이용한 곳은 자가텐트존입니다. 10개의 데크로 이루어져있어 주말에는 예약이 치열한 편입니다. 위 지도에도 나와있듯이 자가텐트존은 제일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매점, 식수, 화장실 등 편의시설과 거리가 좀 있는 편입니다. 쓰레기장만 가깝습니다.. 그래도 안쪽에 위치해 있어 다른 존에 비해 조용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자리 예약 팁이라면 뒷쪽라인이에는 나무가 있어 앞라인보다는 그늘막 형성이 됩니다. 너나들이 캠핑장의 경우 나무가 풍성한 편이 아니어서 한여름에는 캠핑하기 많이 더울 것 같습니다. 제가 4월 말에 방문했는데도 굉장히 더웠습니다. 그리고 6번과, 10번 데크 옆에는 쓰레기장이 있으니 그 부분도 참고해주세요.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이용 후기

✔️비교적 저렴한 가격
1박 2일 기준 자가텐트존 25,000원 (입장료는 별도) 성인 4,000원(초등학생 이상), 소인 2,000(7세~12세)입니다. 저는 성인 두 명에 33,000원 이용료를 지불했습니다.

✔️널널한 주차공간과 수레 대여 가능
여유로운 주차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너나들이 캠핑장에서 자가텐트존은 제일 안쪽에 있어 짐 옮기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데 캠핑장 앞에서 잠시 주차 후 짐을 내릴 수 있게 해 줍니다. 또한 짐 옮기는 수레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 식수대, 매점, 농구장, 족구장 이용 가능
인천대공원에 위치한 캠핑장이다 보니 다양한 부대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직원분들이 틈틈이 시설 관리를 하셔서 깔끔한 편입니다. 식수대는 뜨거운 물과 차가운 물 구분돼 있어 편하게 이용했고 샤워장은 코로나로 인해 중단됐으니 참고해주세요.

✔️경치, 뷰는 그럭저럭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의 경우 자연과 어우러진 캠핑장의 분위기는 아닙니다. 자가텐트존의 경우 그늘도 없고, 나무도 없어 햇빛에 바로 노출돼 여름에는 많이 더울 것 같습니다. 그래도 경기도, 인천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위치적 메리트가 있으니 편하게 쉬기 좋으실 것 같습니다.

✔️예약이 치열함
가성비 좋은 캠핑장이어서 주말 예약은 마감이 빨리 됩니다. 틈틈히 들어가 보면 취소한 자리 예약 가능하니 한 번씩 들어가 확인해 주세요.

 

저는 정식 캠핑장을 처음 이용해서 그런지 모든게 만족스러웠습니다. 6월에도 미리 예약을 해놨는데 코로나로 인해 6월 14일까지 다시 중단됐습니다.. 상황이 괜찮아지면 다시 꼭 방문하고 싶은 캠핑장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