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투썸플레이스 여름 캠핑 MD : 투썸 워터저그 솔직후기

by 바이쥬르 2021. 5. 20.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여름 캠핑용품 이벤트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지난 4월에 시작된 투썸플레이스 여름 캠핑용품 3종 이벤트! 저는 1차 굿즈인 투썸 미니 웨건 구매에 성공했는데요.

투썸플레이스 여름MD_투썸미니웨건 : 가격 및 솔직 후기 (tistory.com)

투썸플레이스 여름MD_투썸미니웨건 : 가격 및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여름 MD 상품인 미니 웨건을 득템 했는데요. 이벤트 내용과 투썸 미니 웨건에 대해 상세히 리뷰해보겠습니다! 이번 투썸 여름 MD제품은 캠핑 관련 용품이

joore-sesang.tistory.com

투썸 미니 웨건 후기는 상단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 )

올해는 마케팅의 노예가 되지 않기로 했지만 이왕 시작한 거 시리즈로 모아보자! 는 마인드로 2차 굿즈인 투썸 워터저그까지 득템 했습니다.ㅎㅎㅎ



투썸 워터저그 가격정보


투썸 워터저그 정상가는 29,000원이고, 여름 음료 신제품 구매 시 14,9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신제품 음료인 타트체리초콜릿라떼(6,000원)와 함께 투썸워터저그(14,900원)를 총 20,900원에 구매했습니다!



투썸 워터저그 상세 후기

오늘 구매한 따끈따끈한 투썸 워터 저그! 저는 오전 8시 30분쯤 회사 앞 투썸 매장에서 구매했어요. 투썸 워터저그는 별다른 포장 없이 일반 비닐에 넣어 주시는데 손잡이 있는 비닐이 아니어서 저는 비닐 제거하고 가져왔어요.ㅎㅎ


이렇게 핑크색 손잡이가 있어서 휴대하기 좋더라고요!


투썸플레이스 워터저그


1차 굿즈인 투썸 미니 웨건과 같은 색상으로 뚜껑은 네이비, 몸통은 핑크로 구성돼 있어요. 이번 투썸 캠핑용품 3종 색상 제 마음에 쏙 들어요. 완전 취향저격!!



워터저그 안쪽은 하얀색으로 되어있어 물을 넣었을 때 물 상태 및 이물질을 확인할 수 있고, 세척 시 물때도 체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용량은 3.8L이고, 최대 24시간의 보냉 효과가 있다고 해요. 폴리프로필렌 재질로 구성돼 있어 아이스 전용으로 이용해야 하고, 물, 얼음 이외의 음료는 사용을 자제하라고 나와있으니 사용 시 참고해주세요~


투썸 워터저그 크기


크기 체크하시면 좋을 것 같아 착샷 한번 찍어봤어요. 무게감은 가벼운 편이고, 크기 또한 1박 2일 사용에는 충분할 것 같아요~

투섬 워터저그


사용할 때 느낌 한번 보려고 테스트해봤는데 귀엽지 않나요?ㅎㅎ 캠핑은 감성인데 워터저그 갖추고 있으면 캠핑 고수된 것 같은 느낌 뿜뿜!!ㅋㅋㅋㅋ 빨리 캠핑장에서 투썸 미니 웨건과 함께 사용해 보고 싶어요!

이번 투썸 여름 MD들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저는 6월 11일에 출시되는 투썸 아이스박스까지 득템 해보겠습니다. 이상 투썸 워터저그 리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