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옥수동 브런치 맛집 : 옥앤수 제이드앤워터 조식클럽(메뉴, 가격, 예약, 주차 정보)

by 바이쥬르 2021.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세상입니다 : )
오늘은 옥수동에서 핫한 브런치 맛집 제이드앤워터 리뷰를 남겨볼게요! 제이드앤워터 옥앤수는 요즘 옥수동에서 떠오르는 와인바인데요. 낮에는 옥맨수 조식클럽으로 운영하고, 저녁에는 옥앤수 와인클럽으로 운영되는 곳이에요. 저는 브런치를 먹고 싶었기에 주말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습니다.


제이드앤워터 옥앤수는 간판이 없어 찾기 어렵다는 후기들이 많아 옥앤수 1층에 위치한 '하수정 미용실'을 검색하고 찾았습니다. 사진 보시면 2층에 큰 창문있는 곳이 제이드앤워터에요!

 


제이드앤워터 출입문입니다. 이런 곳에 브런치집이...? 하실 수 있지만 또 알고보니 나름대로 감성이 느껴지기도 합니다.ㅎㅎㅎ 간판은 없지만 1층 문에 메뉴판이 붙어있어요~

 


한층 올라가면 테이블링 대기 등록판이있습니다. 저는 11시 조금 넘은 시간에 도착해서 대기 3번을 받았어요.

참고로 낮에 운영되는 브런치(조식클럽은)은 예약이 불가능해 테이블링을 통해 대기 등록을 해야하는데,
저녁에 운영되는 와인바는 캐치테이블로 미리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요!
웨이팅이 싫으신 분들은 와인바를 미리 예약하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jade는 옥, water는 수를 의미해 jade & water 로 불린다고 해요. 처음에 제이드앤워터가 입에 안붙었는데 의미를 알고나니 입에 착착 붙네요! 작명 센스 굿~


한쪽에는 공용화장실이 있어요. 오래된 건물에 공용화장실이라 거부감이 있었는데 내부는 깨끗하고, 감성있게 준비돼있더라고요! 보이는 부분만 신경쓴게 아니라 더 좋았어요.


약 30분정도 웨이팅 후 들어간 옥앤수 제이드앤워터! 내부가 협소한 편이어서 생각보다 웨이팅이 길어졌어요..

 

센스있는 옥 테이블 ㅎㅎ


제이드앤워터는 오픈형 주방을 중심으로 U자형 바 테이블과 4인 원형테이블 하나로 구성돼 있는 살짝 특이한 구조였어요. 약 7-8팀 정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바 테이블의 경우 옆 좌석과 붙어 있다보니 조금 소란스러운 분위기였습니다.ㅠㅠ

 

제이드앤워터 옥앤수 메뉴판

 

옥앤수 메뉴판! 저는 오늘의 스프(8.0), 옥앤수 풀하우스(22.0), 옥앤수 통새우 샌드위치(17.0)을 주문했습니다.

 

 

준비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비쥬얼 최고닷...!!!!브런치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색감들이 알록달록 넘 이쁘다는 것,,,♡

 

오늘의 스프 (8.)

 

후기가 엄청 좋았던 단호박스프! 제일 기대했던 메뉴였는데 기대한 만큼 부드럽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요..

또 먹고싶.. 근데 남편은 일반적인 단호박스프라며 쏘쏘라는 평을 남겼어요^^;

 

 

통새우 샌드위치(17.0)

 

제이드앤워터의 시그니처 메뉴 통새우 샌드위치에요. 사실 예상 가능한 맛이어서 큰 기대 안하고 주문했는데

웬걸? 최근 먹었던 샌드위치 중 최고!!!

 

 

 

쪽득한 치아바타와 통통한 통새우살, 칠리잼, 스윗칠리마요, 루꼴라...완벽한 조합입니다..

 

 

브런치에 감흥없는 남편도 이건 너무 맛있다며 다음에는 통새우 샌드위치 1인 1메뉴 하자며 극찬했어요.ㅋㅋㅋㅋㅋ 진짜 또 먹고싶다..

 

 

 

옥앤수 풀하우스(22.0)

 

마지막은 옥앤수 풀하우스에요. 사실 이건 좀 실망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일단 잠봉이 짭짤한데 빵 두조각 올려준 것부터 너무 실망스러웠고요..조화도 그닥,,,ㅠㅠ그냥 비쥬얼만 예쁜 메뉴랄까요?

 

스크램블은 상하농원의 동물복지유정란으로 만든다고 하는데 살짝 계란 비린 맛이 나더라고요..개인적으로 비추하고 싶은 메뉴에요. 저희가 남긴 유일한 메뉴였습니다.

 

 

 

 

 

프렌치시크 분위기로 가득한 제이드앤버터 옥&수

조금 소란스럽긴했지만 그것 또한 제이드앤버터의 네츄럴한 분위기 같아요. 오픈된 주방도 멋스럽고, 믿으짐했고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냈던 곳이에요.

분위기 뿐 아니라 메뉴도 만족스러웠고요!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 )

 


 

 

 

영업시간 조식클럽 10:00 - 15:00 (라스트오더 14:15)

             와인클럽 17: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휴      무 월요일

예      약 조식 클럽 예약 불가, 와인 클럽 캐치테이블 통해 예약 가능

주      차 주차 공간 없음(옥수역 공용주차장 or 옥수리버젠 상가)

주차 TIP! 제이드앤워터는 옥수동 골목에 위치해 있어 주차 공간이 따로 없어요. 근처 옥수역 공용주차장 또는 옥수리버젠 상가주차장을 이용해주셔야하는데 저희는 옥수리버젠 상가주차장에 주차하고, 밀도 옥수점에서 식빵 구매 후 주차 등록해서 무료로 이용했습니다..ㅋㅋㅋ 밀도 식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식빵 구매하시고, 주차 무료로 이용하시는건 어떠실까요ㅎㅎㅎ 이상 나름 주차 팁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