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명랑핫도그 떡볶이 : 명랑핫볶이 솔직 후기

by 바이쥬르 2021.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저는 평소 떡볶이에 명랑핫도그를 즐겨 먹는 편에요. 먹을 때마다 "명랑핫도그에서 떡볶이 출시하면 대박이겠다~"라고 생각했는데 출시하고 대박이 났네요! 가격도 좋고, 맛도 좋은 명랑떡볶이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은 핫볶이 세트예요!  떡볶이(중)+기본 핫도그(점보, 통 모짜, 통 가래떡)입니다. 처음 주문했을 때 1-2인 세트는 적을 거 같아 3-4인 세트로 주문했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아 이후로는 항상 1~2세트로 주문해요! 성인 여자 둘이 먹기 딱 적당해요!

 

 

 

꼼꼼하게 포장돼서 도착한 명랑 핫볶이 세트~ 참고로 핫볶이 판매 안하는 매장도 있더라고요. 저희 집 근처 매장에서는 판매를 안 해 항상 옆동네 명랑핫도그에서 주문한답니다.

 

 

비주얼 대박이지 않나요~~ㅎㅎㅎ 저는 기본 핫볶이 세트에 맵구마랑 통감자 핫도그를 추가했어요!

 

 

 

명랑 핫볶이는 국물 떡볶이예요. 일반 국물 떡볶이에 비해 살짝 걸쭉하고, 달달하면서 매콤해요. 어묵, 밀떡, 치즈까지 알차게 들어있고요~~ 국물 떡볶이 좋아하는 저한테는 안성맞춤입니다! 

 

 

 

 

여기서 꼭!! 추천드리고 싶은 것은 핫도그에 설탕 뿌리기에요! 설탕 뿌린 핫도그를 떡볶이에 넣었을 때 감칠맛도 훨씬 더 많이 느껴지고, 달달하고 부드러워요~~ 이건 주변 사람들 다 인정했습니다ㅎㅎㅎㅎ

 

 

 

이 비주얼 많이 보셨죠?? 포스팅 쓰는데 또 먹고 싶어요ㅠㅠ..... 

 

개인적으로 저는 맵구마, 통감자 핫도그는 떡볶이랑 잘 안 어울리는 거 같았어요. 둘이 너무 따로 노는 느낌? 점보, 통 모짜, 통 가래떡이 짱!!

 

저는 바삭하게 먹는 것도 좋아하고, 눅눅하게 먹는 것도 좋아해서 한 번에 다 넣어서 먹는데요. 혹시 눅눅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한번에 다 넣으시면 안 돼요~~ 제 남자 친구는 눅눅한 거 싫어해서 찍어 먹더라고요 ㅎㅎ

 

 

 

안에 치즈도 듬뿍 들어있어요... 치즈에 점보 핫도그 싸 먹으면 굿이에요!!! 엽떡에 비엔나 들어가 있는 느낌인데 점보 육즙이 팡팡 터지다 보니 훨씬 더 고급진 맛이랄까요?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밀떡!! 어묵도 듬뿍 들어있어서 정말 가성비 굿이에요~ 제 기준 뭐하나 아쉬운 게 없어서 요즘 최애 배달 맛집입니다. 새로운 떡볶이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명랑핫도그의 명랑핫볶이 강력 추천해드려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