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영양제 추천 : 일동 후디스 초유 플러스 츄어블

by 바이쥬르 2020. 3. 31.
반응형

 

 

작년 건강검진에서 비타민D, 칼슘이 매우 부족하다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찾아보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90%가 비티민D가 부족하다고 하네요. 또 요즘 같은 시국엔 외부활동도 줄어드니 더 부족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제 결핍을 보완하고자 열심히 찾아보고 선택한 제품은 ‘일동 후디스 초유 플러스 츄어블’ 입니다. 주변에서 초유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고 한참 초유 비누 핫했을 때 선물도 받고 그랬거든요.

여기서 초유란?
사람을 비롯한 모든 포유류에서 1주일 이내에 분비되는 유즙으로 각종 가능성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새로 태어난 아기뿐만 아니라 어린이나 성인 등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일동 후디스 초유플러스 츄어블은 뉴질랜드 자연방목 젖소에서 출산 직후 착유하여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수한 초유단백에 IGF강화 초유단백과 비타민D3, 아연, 칼슘까지 더한 영양설계로 한국인에게 적합한 프리미엄 초유 영양제품입니다.

 

 

저처럼 비타민D, 칼슘이 부족한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인 거 같아요. 저는 가족들과 다 같이 섭취하고 있는데요. 다들 감기 한번 걸리지 않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어요.

 

 

다른 영양제에 비해 알갱이가 커요.

일동 후디스 초유 플러스 츄어블은 씹어 먹는 영양제로 물과 함께 섭취하는 다른 영양제에 비해 크기가 큽니다. 권장량은 하루 1회 3정이고 고소한 우유맛과 요구르트 향으로 맛있게 섭취하실 수 있어요.

섭취한 지 두 달 정도 됐는데 환절기 때 감기로 항상 고생했던 제가 아무 탈 없이 잘 보내고 있는 거 보니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

면역력 건강을 위한 영양제를 찾고 계시면 일동 후디스 초유 플러스 츄어블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