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 메타그린 효과 부작용

by 바이쥬르 2020. 4. 10.
반응형

 

 

“요즘 같은 시국에”를 핑계로 운동과 다이어트와는 점점 멀어져 가고 있는 일상입니다. 면역력 관리를 핑계로 삼시세끼 튼실하게 잘 챙겨 먹다 보니 제가 바로 확찐자입니다.

사실 저는 20대 초반까지만해도 살찌는 체질은 아니라며 몸무게 관리에 소홀했었습니다. 근데 30대를 바라보는 나이에 접어드니 체질이 바뀐 건지, 하루하루 역대급 몸무게를 갱신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 전에는 필라테스와 헬스를 병행하며 체지방 관리를 했었는데요.. 코로나 이후로 이것마저 쉽지 않게 됐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관심이 가게 되는 건 홈트와 다이어트 보조제인데요. 다이어트 보조제 같은 경우 막상 제 돈으로 사자니 아까웠는데 평소 엄마가 평소에 챙겨 드시던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이 집에 있길래 저도 먹어봤습니다. 엄마돈엄마산! 메타그린 바이탈뷰티 리뷰해보겠습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메타그린은 녹차추출물과 비타민C가 함유돼 있는 녹차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고열량 음식 섭취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며 대사를 원할하게 해주는 순수 녹차 정제인데요.

원활한 신진대사를 돕고자 하시는 분
평소 활동량이 적어 체지방 관리가 어려우신 분
고지방/고탄수화물 음식 즐기시는 분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체지방 관리를 원하시는 분

꾸준한 바디 라인 관리를 위해 체지방 감소를 원하시는 분

동물성 지방 섭취가 잦아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이 필요하신 분

들게 권한다고 나와있는데 저한테 권하는 거 아닌가요..?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낱개로 포장이 돼있고 한 개 당 세알이 들어있습니다. 고열량 음식 섭취 후 세알을 먹으면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마음의 위안을 덜어내고 싶은..?

느낌적인 느낌으로는 소화가 잘 되고, 다음 날 아침에 붓기가 없는 정도?를 느꼈습니다.



 

 

메타그린 효과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섭취방법

1일 1회, 1회 3정을 식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알약 크기가 작은 편이어서 드시는데 큰 어려움은 없으실 것 같아요. 단 임신, 수유 중, 간 질환 등 질병으로 치료 중이신 분은 섭취를 피하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부작용

녹차 성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보니 카페인이 함유 돼 있습니다. 카페인의 영향을 받으시는 분들은 꼭 확인 후 섭취하시고 저녁에는 피해 주시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복용 후기 및 효과

엄마가 먼저 드시던 제품으로 엄마는 세달 째 꾸준히 드시고 계십니다. 몸이 가벼워지고 체지방이 줄어들어서 만족하면서 드시고 계신데요. 저는 불면증으로 인해 중단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주의 사항에 카페인 성분으로 초조감과 불면증이 나타날 수 있다고 표기돼 있습니다. 카페인 영향을 받으시는 분들은 참고 후 섭취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