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다이어트 : L2컷팅베이스 / 칼로리 컷팅베이스 후기

by 바이쥬르 2020.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최근 예상치 못한 바이러스로 인해 최소한의 외부활동으로만 지내고 있습니다. 줄어든 외부활동으로 인해 몸무게가 상상 이상으로 늘었는데요.. 더 이상 방치하면 안 될 것 같아 저만의 방법으로 꾸준한 관리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일단 일주일에 두세 번 유튜버를 통해 홈트레이닝을 하고, 식단은 과일, 야채류 위주로 섭취하며 물과 함께 칼로리 컷팅 베이스도 같이 섭취하기 시작했습니다.

 

 

 

 

 

칼로리 컷팅베이스는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은 아니고, 남자 친구가 다이어트한다고 구매한 제품인데 떫은맛 때문에 못 먹겠다며 저한테 넘겼습니다. 사실 이런 다이어트 보조제 제품에 대해 거부감이 있는 편이어서 복용 전 부작용과 효과들에 대해 열심히 찾아봤는데요.

 

 

 

 

 

카페인 영향을 많이 받는 저에겐 카페인 성분이 굉장히 중요한데 컷팅베이스의 주원료 중 하나인 녹차 카테킨인 녹차에서 소량의 카페인이 추출될 수 있으나 책정되지 않는 적은 양이기 때문에 수면에는 큰 영향이 없다고 합니다. 저 또한 수면에 영향 없이 복용하고 있지만 이 부분은 체질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치커리 식이섬유(50%), 녹차카테킨(20%), L-카르니틴(10%),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10%), 비타민 혼합 아미노산 혼합 L글루타민 (3%)의 성분들로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성분들이 들어있습니다.

주성분은 치커리 식이섬유, 녹차 카테킨으로 분말 가루를 물에 타 먹는 방식입니다.


 

 

 

 

녹차+보이차의 향과 비슷한 씁쓸한 향으로 호불호가 강한 향입니다.

 

 

 

 

 

 

복용방법은 하루 2번, 물 500ml에 5g을 섞어서 마시면 됩니다. 구매 시 5g 숟가락을 같이 준다고 하는데 남자 친구가 잃어버렸다고 해서 저는 배스킨라빈스에서 주는 스푼으로 한 스푼 넣습니다.

맛은 보이차보다 좀 더 씁쓸한 맛입니다. 후기에서 녹차 티백 10개 우려먹는 맛이라고 표현하셨는데 그 정도로 씁쓸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씁쓸하고 쓴 음료를 잘 마시는 편이어서 마시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남자 친구는 마시기 힘든 제품이라고 했습니다. 개인 입맛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확인 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 스푼을 넣어주면 색이 변합니다. 찬물에 넣어도 잘 녹는 편이에요. 씁쓸한 맛 때문에 대부분 차가운 물에 얼음을 넣어 드시던데 저는 좀 더 해독 효과가 있지 않을까 하는 바람으로 뜨거운 물에 타 먹습니다. 큰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칼로리 높은 음식을 먹은 후 먹어주면 다음날 붓기는 확실히 덜 한 것 같아요.

 

칼로리 컷팅베이스는 좋은 성분으로 이루어진 다이어트 보조제 식품으로 적절한 용량과 용법으로 체질에 안 맞는 성분만 파악하시면 큰 부작용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 보조제 식품으로 칼로리 컷팅베이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