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 여행 일기

캠핑 텐트 추천 : 노스피크 나르시스 돔 ex 플러스

by 바이쥬르 2020.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캠핑족에 입문하게 된 캠핑 초보 쥬르입니다. 사실 원터치 텐트 가지고 다니면서 소박하게 즐겨보려 했는데 알아보다 보니 점점 높아지는 눈.. 예쁘고 감성적인 텐트가 뭐 이리 많은지 욕심이 점점 커지더라고요. 이왕 시작하는 거 제대로 해보자며 열심히 알아봤는데요. 일단 가장 중요한 건 가격 그리고 감성이었습니다.

 

사실 저는 텐트 시세에 대해 전혀 모르는 초보 중 왕초보였어요. 제대로 된 텐트를 찾아보니까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거기에 튼튼하고 이쁜 텐트들은 더 비싸고요. 제가 정해 놓은 예산내에서 세 가지 종류를 후보에 놓고 고민했는데요.

첫 번째는 스노우라인 미라클텐트입니다. 캠핑 입문자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제품으로 설치가 쉽고 내구성이 튼튼해요. 4-5인용 텐트여서 크기도 여유롭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래서 그만큼 대중화된..? 희소성이 덜 하고, 디자인 또한 제 감성에 맞지 않아서 패스!

두 번째는 노르디스크 이든 5.5 캐빈 텐트입니다. 사실 제일 갖고 싶었던 건 노르디스크 이든 5.5 텐트인데 가격이 너무 후덜덜해서 작은 사이즈인 캐빈 텐트를 후보에 넣었습니다. 캠핑클럽에도 나온 제품으로 여심 저격, 갬성 캠핑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2인용 사이즈로 크기도 작고, 노르디스크는 면 텐트로 무겁기도 하고 관리도 힘들다고 합니다..그냥 이쁘기만 한 텐트인 거죠. 그래서 이것도 패스!

세 번째 제품은 노스피크 나르시스돔 ex 플러스입니다. 저는 이 제품 보자마자 이거다! 싶었어요. 돔 형태로 돼있고 일단 샌드색이 너무 예뻤어요. 19년 제품인 크림색이 더 인기라고 하는데 저는 샌드색에 꽂혀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노스피크는 국내 제품으로 a/s가 잘되는 곳이고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돔 제품은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춥고 프라이빗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지만 너무 예뻐서 그 모든 단점들이 다 커버가 됐습니다. 또한 2인으로 사용 예정이어서 크기도 만족스러웠고 가격 또한 합리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노스피크 나르시스돔 ex 플러스로 결정했습니다!

 

 

 

 

 

캠핑 용품은 인터넷보다 직접 캠핑 매장에서 구매하는게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 근처 두 곳을 방문했고 그중 캠핑트렁크 인천점에서 텐트, 의자, 웨건까지 구입했습니다. 친절하고 꼼꼼하신 사장님 덕분에 아주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노스피크 웨건 후기는 여기서 봐주세요!

https://joore-sesang.tistory.com/16

 

캠핑 카트 추천 : 노스피크 스마트 카트 / 노스피크 웨건

태안 여행 갔을 때, 바다 앞에서 텐트 쳐놓고 여유롭게 힐링하시는 캠퍼 분들의 영향을 받아 우리 커플도 캠핑족에 합류하게 됐습니다. 장비 욕심 넘쳐나는 우리 커플.. 텐트, 의자, 스마트 카트까지 노스피크로..

joore-sesang.tistory.com

노스피크 롱 릴렉스 체어 후기는 여기서 봐주세요!

https://joore-sesang.tistory.com/42

 

캠핑 의자 추천 : 노스피크 롱 릴렉스 체어 샌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스피크 롱 릴렉스 체어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는 처음 캠핑에 입문했을 때 노스피크 브랜드의 감성에 꽂혀 텐트, 스마트 웨건, 의자 모두 노스피크 브랜드로 구매했

joore-sesang.tistory.com

 

 

 

드디어 개봉합니다. 사장님께서 캠핑 가기 전에 공터에서 시험 삼아 해보라고 하셨거든요. 막상 가면 멘붕 온다고요.. 군대 시절 매일 텐트 치는 게 일이었다며 자신만만한 남자친구 믿고 캠핑장에서 처음 개봉했는데요.

 

 

 

 

이게 다 뭔가요..? 당황스러웠습니다. 노스피크 나르시스돔 ex 플러스는 초보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했는데요. 사람마다 다른 거 같습니다..

 

 

 

 

 

동영상을 아무리 봐도 어렵더라고요. 방수포 균형이 안 맞아 다시 만들고, 앞,뒤가 바뀌어서 또 다시 만들었습니다.

 

 

 

 

지치고 힘들고 배고프고.. 의자랑 테이블 먼저 세팅하고 밥을 먹었습니다. 진지하게 포기할까 고민했는데 남자친구가 꼭 해낼 거라며 다시 시작합니다.

 

 

 

 

 
세 번째 시도에는 30분 만에 성공했습니다. 알고 나니 쉽긴 한데 초보자 분들에게는 어려울 거 같습니다. 캠핑장 가시기 전에 꼭 시험 한번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두 시간 만에 완성시킨 노스피크 나르시스돔 ex 플러스입니다! 완성시키고 얼마나 뿌듯하던지요.
색감도 예쁘고 제가 원하던 그림이었어요. 지나가시는 분들마다 텐트 이쁘다고 하시는데 정말 뿌듯했습니다.

 

 

 

 

색이 연해서 안에서 비추는 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이중으로 돼있어서 비추는 건 없었어요. 확실히 내부도 넓었고요.

 

 

 

벚꽃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노스피크 나르시스돔 ex 플러스 입니다.

 

 

 

 

아직 한번 사용했지만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감성텐트를 찾으시는 캠핑 입문자 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노스피크 나르시스돔 ex 플러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