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노브랜드 추천 제품 (직접 먹은 제품 후기)

by 바이쥬르 2020.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이번에 속초 여행에서 노브랜드를 이용했는데요.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속초 숙소는 하단에서 확인해주세요!
joore-sesang.tistory.com/58?category=885225

 

고성, 속초 펜션 숙소 추천 : 바다그리기 305호 펜션 상세 후기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이번에 강원도 고성, 속초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이용한 숙소가 너무 만족스러워 상세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 ) 시국이 시국인지라 외부활동은 최대한 줄이고, ��

joore-sesang.tistory.com


 

1. 김치우동나베 / 1,980원

 

노브랜드 들어갔을 때 제일 먼저 눈에 띈 제품이었어요. 저는 김치도 좋아하고, 우동도 좋아해서 고민 없이 장바구니에 넣었어요.

 

김치우동나베는 우동면, 김치블럭, 분말수프, 건더기 수프로 구성돼있어요. 조리는 전자레인지는 사용 불가하고, 가스레인지, 인덕션으로 조리 가능합니다.

* 노브랜드 김치우동나베 조리법
1. 나베 용기 하단 표시선까지 물을 넣고 끓임
2. 물이 끓으면 면과 분말, 김치블럭, 건더기 수프를 넣고 2분간 더 끓이면 끝

 

완성!

개인적으로 우동에서 면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노브랜드 김치우동나베는 제가 좋아하는 쫄깃쫄깃한 식감으로 합격! 국물도 msg맛 팍팍 느껴지는 얼큰한 맛이에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간편한 조리방법으로 가볍게 드시기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캠핑 갈 때 챙겨가면 좋을 것 같아요. 추천입니다!

 

 

 

2. 노브랜드 크림 새우 / 6,480원 (370g)

 

 

노브랜드 크림새우는 평이 좋아 꼭 한번 먹어보고 싶은 제품이었는데 가격도 너무 착하네요.

 

 

크림새우 개봉! 안에는 크림소스와 냉동 새우가 약 12마리 정도 들어있습니다.

* 노브랜드 크림새우 조리법
1. 팬에 식용유를 넉넉히 붓고 170~180도로 가열
2. 냉동상태의 새우를 넣고 3-4분간 조리
3. 해동된 크림소스를 뿌려 먹는다 (소스는 뜨겁게 먹거나, 같이 볶으면 안 됨)
 

기본적인 조리방법이에요. 저는 숙소에 식용유가 없어 달궈진 프라이팬에 새우를 녹여주고, 크림소스도 같이 끓여 먹었어요. 크림 소스는 뜨겁게 먹거나 같이 볶으면 바삭바삭한 새우 식감이 눅눅해져 같이 볶으면 안 된다고 하는데 저는 기름에 튀긴 바삭한 새우가 아니었기에 소스도 같이 볶았습니다.

 

불에만 데운 새우는 쫄깃함 식감이었고, 새콤달콤한 소스를 뜨겁게 먹는 건 별로였어요.. 소스는 뜨겁지 않게 드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래도 노브랜드 크림새우는 새우 자체가 생각보다 크고, 소스 맛도 기대 이상으로 좋아 다음에는 기본적인 조리방법으로 다시 먹어보려고 해요!

 

3. 냉동 차돌박이 바로 구이 / 15,800원(600g)

 

 

 

 

세 번째 추천드릴 제품은 냉동 차돌박이입니다. 냉동 차돌박이는 남자 친구가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가격 대비 퀄리티 최고였어요. 일단 고기 질이 좋아요. 처음 포장 뜯었을 때 고기 냄새가 살짝 나는 거 같았지만, 소금, 후추 뿌려주고 구운 김치랑 먹으니 괜찮더라고요. 저희는 된장찌개에도 넣었는데 차돌된장찌개 성공! 고기 질도 좋고, 양도 많아 꼭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5. 우렁 된장찌개 / 2,980원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제품은 우럭 된장찌개예요. 우럭 된장찌개는 가격이 저렴해서 속는 셈 치고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구매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양이 많지는 않고 1-2인 먹기 딱 좋은 양이예요. 저는 위에 차돌박이를 살짝 굽고, 찌개 넣어서 끓였는데 고깃집에 파는 된장찌개 같았어요. 간단한 야채들 추가해서 먹으면 좀 더 그럴듯한 된장찌개로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캠핑 또는 여행 가실 때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간다한 캠핑요리는 하단 링크에서 봐주세요 : )

간단한 캠핑 요리 메뉴 추천 -
joore-sesang.tistory.com/m/49

 

간단한 캠핑 요리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사람 많은 곳은 피하고, 자연을 즐기고 싶어 캠핑을 시작했습니다. 평소 요리하는 걸 좋아해 캠핑 요리에 관심이 많아요. 캠핑 다니면서 먹었

joore-sesang.tistory.com

 

 

간단한 한끼 식사 완성!

 

이번 여행에서 노브랜드 제품으로 준비했는데요. 조리법도 간단하고, 음식 퀄리티도 만족스러웠어요. 여행 가시거나 캠핑하시는 분들 노브랜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