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이영자 맛집 오모리찌개 본점 : 묵은지 김치찌개와 수타짜장면

by 바이쥬르 2020.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오늘은 김치찌개 맛집 오모리찌개 본점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저는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김치찌개예요. 특히 새콤한 묵은지 김치찌개!

전부터 남자 친구가 원조 묵은지 김치찌개 집에 데려간다고 했었는데 드디어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잠실에 있는 오모리찌개 본점이에요. 오모리 김치찌개는 gs25 컵라면으로 즐겨 먹었던 제품인데, 오모리찌개에서 브랜딩 한 제품이라고 해요. 컵라면에서도 깊은 김치 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 본점 김치찌개 맛은 어떨지 기대감이 컸습니다!


 

 

 

 

 

오모리찌개는 짜장면도 같이 판매해요. 김치찌개에 끼워 넣기로 판매하는 줄 알았던 짜장면은 일반 짜장면이 아니고, 수타 짜장이더라고요! 짜장면과 김치찌개라니 신선한 조합이에요..ㅋㅋㅋ

1층에서는 짜장면만 드실 수 있고, 2층은 짜장면 포함 모든 메뉴가 주문 가능합니다.


 

 

 

 

 

메뉴는 이렇게 준비돼 있어요! 저희는 오모리찌개 2개, 옛날 수타 짜장(보)을 주문했습니다.

 

 

 

구수한 숭늉
김치

 

 

오모리찌개는 물, 반찬, 수저세트 등 모든 게 셀프입니다. 음식만 가져다주세요.

 

 

 

 

한쪽에는 밥솥이 가득한데 2인 이상 주문 시 밥을 밥솥째로 준비해주세요!

 

 

 

 

 
김치찌개 맛집답게 김치가 맛있었어요. 근데 매콤한 편이어서 아이들이 먹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짜장면이 먼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짜장면을 좋아하지도 않고, 김치찌개랑 짜장면의 조화도 별로여서 시키지 말자고 했거든요. 근데 짜장면도 무조건 먹어야 된다는 남자 친구의 의견을 받아들였는데..

와.. 안 시켰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ㅠㅠ


 

 

 

 

 

일단 면발이 수타면이어서 그런지 완전 탱글탱글하고 쫄깃쫄깃해요. 기계로 뽑아낸 면이랑은 확실히 달라요!

 

 

 

 

 

그리고 짜장 소스도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게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저는 일반 중국집 짜장면 느끼해서 많이 못 먹는데, 오모리찌개 옛날 수타짜장면은 마지막 소스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ㅎㅎ

오모리찌개가 이영자 맛집으로도 유명한데, 김치찌개가 아닌 수타짜장면이 이영자 님 맛집 메뉴 리스트라고 해요. 오모리찌개 방문하시면 수타짜장면도 꼭 드셔 보세요!

 

 

 

 

 

 

김치찌개도 나왔습니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 김치찌개 단독으로 먹으면 부족할 거 같아요. 2인 밥은 솥 채로 준비해 주시고, 1인분 시키시면 밥공기에 제공됩니다.

 

 

 

 


저는 묵은지 김치찌개라고 해서 국물이 걸쭉한 김치찌개를 생각했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국물도 많고, 맑은 김치찌개였어요. 찌개와 국의 중간?

국물은 담백하지만 김치가 숙성된 김치여서 국물의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달달한 김치찌개를 좋아하는 남자 친구의 입맛에는 새콤한 묵은지 김치찌개가 잘 안 맞는다고 했지만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ㅋㅋㅋ

담백하면서도 깊은 김치찌개가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고기도 잡내 없이, 야들야들하니 맛있었고요!

 

 

 

 

 

 
그리고 제일 의아했던 짜장면과 김치찌개의 조화가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달달한 짜장면과 새콤한 김치찌개의 조합! 방문하시면 꼭 드셔 보시길 바라요.

저는 포스팅하는 지금도 또 먹고 싶은 곳이에요.ㅠㅠ 가까운 곳에 위치하면 자주 방문했을 것 같은데 아쉽습니다...

오모리찌개는 김치찌개뿐 아니라 짜장면, 칼국수, 수제비 등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돼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모리찌개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영업시간 00:00 - 24:00 24시간

휴      무 없음

주      차 매장 앞 주차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