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

제주 판포포구 맛집 : 돌담너머바다 문어 파스타, 전복리조또 강추

by 바이쥬르 2020.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오늘은 제주 판포포구 맛집 돌담너머바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이번 제주 여행은 무계획 여행이였기에 돌담너머바다도 파스타가 급땡겨 방문한 곳이었어요!

 

돌담너머바다는 판포포구 해변에 위치한 곳으로 해안가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요. 창가 자리에 앉으면 아름다운 해안가를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

 

 

 
저는 알작지 문어 파스타(18.0)와 전복 게우 크림 리조또(18.0)를 주문했어요.


양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 사이드로 현무암치킨이나 감자튀김을 시키셔도 좋을 것 같아요. 포스팅하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현무암 치킨은 편스토랑에서 정일우 님이 극찬한 음식이라고 해요! 저도 알았으면 주문했을 텐데 아쉬워요.ㅠㅠ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어쩜 플레이팅이 이렇게 이쁜 걸까요?

문어 파스타는 통통한 문어다리와 싱싱한 전복에 날치알로 포인트를 줬고, 전복리조또는 전복 3개와 구운 단호박이 올려져 있어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부드러운 문어숙회와 싱싱한 전복이 함께한 알작지 문어 파스타는 고소한 마늘 슬라이스에 매콤한 할라피뇨까지 제가 원하던 알리오올리오였습니다!

문어와 전복, 날치알이 더해져 제주도 파스타 느낌 팍팍!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제주도에서 먹은 음식 중 최고였어요.
알작지 문어 파스타의 경우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제품이니 오전에 방문해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전복요리 잘못 먹으면 쌉싸름하고 비린 거 아시나요..? 저는 그 쌉싸름한 맛에 대한 거부감이 있어 전복요리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에요.

근데 대박! 전복 게우 크림리조또는 전복 내장과 크림을 같이 조리해 풍미가 깊고, 고소하며 간도 딱 맞더라고요!

 

한 톨도 남기지 않고 싹싹 긁어먹었습니다.ㅋㅋㅋ사실 다음날 또 방문하려 했는데 매장 휴무라고 하셔서 방문하지 못했어요.ㅠㅠ돌담너머바다는 다음 제주 여행에서 꼭 1순위로 방문할 거예요!

 

이전에 SNS에서 유명한 제주 파스타 맛집들 웨이팅 기다리며 먹어본 적이 꽤 있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별로여서 실망한 적이 많았거든요.. 근데 돌담너머바다는 제가 제주도에서 먹은 음식 중 best 3안에 들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매장 앞에는 아름답고 조용한 판포포구 해변이 있어서 식사 후 해안가 산책하며 사진도 찍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돌담너머바다는 이번 여행에서 저희 커플이 제일 맛있게 먹었던 곳으로 강력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문어 파스타는 꼭 드셔 보세요 감사합니다 : )

 

 

영업시간  11:30 ~ 19:30 (15:30~17:00 브레이크 타임)

휴      무  유동적 휴무(방문전 전화 확인 요망)

주      차  매장 앞에 주차 또는 건너편 바닷가 주차 (타 업장 앞 주차 금지)

 

 

 

또 다른 제주도 리얼 맛집은 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 )

joore-sesang.tistory.com/64

 

제주 조천읍 맛집 : 제주산 재료로 만든 건강 쌈밥 정식 선흘곶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제주 돔베고기 쌈밥 정식 선흘곶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제주 여행의 모토는 '계획 없이 대충 놀자' 였어요. 항상 핫플, sns 맛집 위주��

joore-sesang.tistory.com

joore-sesang.tistory.com/63

 

제주도 비오는 날에는? 해물 파전, 해물 칼국수 맛집 [한림 바다제비 후기]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이번 여름휴가는 친한 동생이 거주하고 있는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 제가 가는 날 제주도 장마 소식이 있어 여행 4일 내내 비가 내린다고 했었는데, 다행히도 새벽에��

joore-ses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