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노브랜드 : 마르게리타 피자 솔직 후기

by 바이쥬르 2020.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마르게리타 피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평소 냉동 피자를 즐겨 먹는 편인데요. 노브랜드에도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다고 들어 구매했습니다.



 

 

 

 

다양한 피자 종류들이 준비돼 있습니다. 그중 저는 가격이 제일 저렴한 마르게리타피자를 구매했습니다.



 

 

 
노브랜드 마르게리타 피자 가격은 3,980원인데요. 피자 원산지 무려 이탈리아!ㅎㅎ


 

 

 

 


마르게리타 모짜렐라 치즈에 바질, 토마토소스가 들어간 초간단 피자입니다. 저는 이것저것 들어간 피자보다 치즈와 토

마토소스 본연의 맛을 즐기기 때문에 문제없었습니다.

 

 

 

 

 

피자 조리 방법

 

오븐 조리법
1. 오븐을 220도로 예열해 주세요.
2. 포장을 뜯은 후 피자를 15분간 상온에서 해동한 후 오븐에 넣어주세요.
3. 200 ~ 220도에서 4~6분간 구워주세요.

전자레인지 조리법
1. 포장을 뜯은 후 피자를 15분간 상온에서 해동한 후 전자레인지에 넣어주세요.
2. 990w 기준으로 3~4분간 익혀주세요.

두 방법 모두 15분간 상온 해동은 필수입니다. 해동 후 저는 발뮤다 오븐을 이용해 조리했습니다. 발뮤다 오븐은 피자 한판이 다 안 들어가서 반으로 잘라 조리했습니다.

 

 

 

 


쨘! 완성! 나름 그럴듯한 비주얼입니다.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피자는 아니었지만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쭉쭉 늘어나는 피자를 원하시면 치즈 토핑을 추가해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저는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제품이어서 종종 구매할 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은 담백한 피자를 찾으신다면 노브랜드 마르게리타 피자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노브랜드 추천 제품은 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

 

joore-sesang.tistory.com/61?category=885227

 

노브랜드 추천 제품 (직접 먹은 제품 후기)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이번에 속초 여행에서 노브랜드를 이용했는데요.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속초 숙소는 하단에서 확인해주세요! joore-sesang.tis

joore-ses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