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양평 맛집 : 블랙밤부 아시안 음식 추천

by 바이쥬르 2021. 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다녀온 양평 블랙밤부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블랙밤부는 태국, 베트남 음심점이에요. 작년 겨울에도 방문한 곳인데 분위기, 서비스, 맛 모든 게 만족스러워 이번에 재방문했습니다.



 

 



블랙밤부는 통유리 건물이에요. 외관부터 방콕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입니다.ㅎㅎ 통유리로 이루어져 있어 햇빛 좋은 날은 방콕 느낌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거 같아요.


중간에 15:00 ~ 17:00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저는 저녁 오픈 시간에 맞춰 도착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대기하고 계셨어요. 다행히 내부가 넓어서 웨이팅은 없었지만 식사 다하고 나갈 때는 웨이팅이 있었어요. 주말의 경우 시간 맞춰 방문하시거나 예약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내부에는 큰 화분과 투명 유리창의 인테리어로 더욱더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블랙밤부의 시그니처 큰 화분은 사진에 담기지 않을 정도로 크고 웅장합니다. 그리고 무려 생화! 큰 화분 덕분에 따뜻한 온실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었어요~


 

 


투명한 유리창을 통해 따뜻한 햇살과 푸릇한 나무들을 볼 수 있고,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예요. 봄, 여름에는 파릇파릇한 나무들을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블랙밤부 메뉴판이에요!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음식들 위주이고, 저희는 쌀국수 퍼보(11.0), 나시고랭(13.0), 분짜(20.0)를 주문했습니다.


 

 


따뜻한 차와 차가운 물을 각각 준비해주세요. 이런 거 너무 좋아요~

 

 


티는 달콤한 향이 나는 블루베리티 같았어요.ㅎㅎ어린아이들도 호불호 없이 마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분짜(20.0)

 

분짜 먼저 나왔는데 음식 비쥬얼이 너무 예뻤어요. 진짜 방콕인 줄ㅠㅠ색 조화가 어쩜 이리 이쁜지~


 

 


이쁜 건 가까이서 한번 더!ㅋㅋㅋ소스, 분짜, 고기 모든 게 간도 잘 맞고 맛있었는데 면들이 너무 붙어 있어서 먹기 좀 힘들었어요.ㅠㅠ저희는 면을 다 소스에 넣어서 먹었답니다..ㅎㅎ


 

 


다음은 쌀국수 퍼보에요. 작년에 쌀국수에 반해 다시 방문한 건데요. 역시 맛은 그대로였어요.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해요. 제가 먹어본 쌀국수 중 최고라고 말할 수 있어요~ㅎㅎ


 

 


쌀국수 먹으러 가서 고수 챙겨주는 곳 잘 없는데 여기는 고수도 항상 같이 준비해주시더라고요. 찐이다!


 

 


나시고랭은 단독으로 찍은 사진이 없네요.ㅠㅠ 나시고랭은 한입 먹었을 때는 맛있는데 계속 먹다 보면 느끼함이 솔솔 올라와요. 그때 쌀국수 국물을 마셔주면 됩니다.ㅋㅋㅋㅋ 두 명에서 메인 메뉴 세 개는 좀 과합니다.ㅎㅎ 다음에는 분짜 대신 짜조를 먹기로 했어요~

 

코로나로 답답한 생활의 연속이었는데 블랙밤부의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리프레쉬되고 좋았습니다. 바로 옆에는 테라로사 카페가 있어서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하실 수 있어요. 다음에는 파릇파릇한 봄날 방문해보려고 해요. 양평 맛집 블랙밤부 추천합니다 : )

 

 


 

 

영업시간       11:00 - 21: 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휴무             없음

주차             주차 공간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