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흰빨 강민경 운동화 사이즈 팁

by 바이쥬르 2021.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흰빨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출처 : 강민경님 인스타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강민경님이 착용하시고 더 유명해진 제품이에요.(너무 예쁘신 강민경님..♥️♥️) 전부터 고민하다가 봄을 맞이해 구매했습니다.ㅎㅎ


 

 



정가는 119,000원이고, 공홈에서 15% 할인 중으로101,2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현재 여성 사이즈는 대부분 품절이어서 입고 알림 신청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훨씬 더 예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빨흰♥️ 나이키의 다양한 운동화를 갖고 있지만 데이브레이크는 처음인데 코르테즈 느낌으로 캐주얼하게 신을 수도 있고, 원피스나 슬랙스 등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강민경님은 거의 슬랙스에 코디하셨는데 저도 참고해보려 합니당ㅎㅎㅎ


 

 


화이트 운동화에 레드로 포인트 된 디자인이어서 봄, 여름에 화사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운동화도 가벼워서 착용감이 너무 좋아요.ㅎㅎ

단, 밑창이 고무로 돼있어 눈길이나, 빙판길에서 굉장히 미끄러운 편입니다.ㅠㅠ


 

 


데이브레이크의 경우 다양한 색상으로 조합돼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사실 빨흰 구매하기까지 색상 조합 고민이 엄청났는데 완전 만족이에요!

소재는 나일론과 스웨이드로 구성돼 있는데요. 땀 배출이 적용된 프리미엄 소재여서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다만 스웨이드 소재로 인해 오염에는 취약하니 그 부분은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이즈 TIP
저는 평소 신발 사이즈 245를 착용하는데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도 245 사이즈를 착용했는데 편안하게 잘 맞았어요! 평소 사이즈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이즈 고민되시는 분들을 위해 운동화 브랜드별 사이즈 적어볼게요. 참고해주세요 : )

나이키 에어 맥스 : 250
나이키 에어 포스 : 240(사이즈 큰 편)

나이키 런닝화 : 245
컨버스 : 245
구두 : 245


이상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빨흰 리뷰였습니다. 데일리 운동화를 찾으신다며 데이브레이크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