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신당역 맛집 / 돈까스 맛집 : 프리미엄 돈까스 전문점 서울카츠

by 바이쥬르 2021.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세상입니다 : )
오늘은 신당역 돈까스 맛집 서울카츠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서울카츠 본점은 충무로에 위치해 있고,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제가 방문한 서울카츠는 신당점에 위치해 있는 서울카츠 분점입니다. 서울카츠 신당점도 본점 못지않게 평이 좋더라고요!


서울카츠 신당점은 신당역 2번 출구 바로 코앞에 위치해있어요. 진정한 역세권입니다.ㅎㅎ
멀리서도 보이는 파란색 간판의 위엄!ㅋㅋㅋㅋ
헤매실 일은 없을 거예요~


문과 계단이 연결돼 있고,
계단 올라가면 바로 매장이 있어요.
앞에는 키오스크가 있어 테이블 착석 전에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고 들어가는 구조예요~

서울카츠 메뉴


메뉴는 7가지이고, 돈까스 전문점답게 돈까스 메뉴들로만 구성돼 있었어요. (평일 런치는 1000원씩 할인!)
요즘 이런 전문집들이 많아져 좋습니다.ㅎㅎ

저희는 등심 카츠, 안심 카츠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평일 6:30분쯤 방문했는데요. 내부 테이블에는 손님이 한분도 안 계셨고, 배달원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처음에 손님이 한분도 안 계셔서 맛집 맛나..? 라는 생각이 잠깐 들었었는데 제 주문 이후로 손님들이 몰리기 시작했습니다.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협소한 편이었어요.
2~4인용 테이블은 없고, 다 바 테이블로만 구성돼 있어 혼밥 하기도 좋고, 테이블 회전율이 좋을 거 같았어요.


저는 신당역이 보이는 창가에 앉았습니다. 가지런히 놓여있는 소금과 티슈, 젓가락, 손소독제!


예쁜 그릇에 샐러드와 밑반찬 돈까스 소스, 와사비를 가져다주세요. 그릇이 특이해서 신기했는데 직원분들도 서비스하기 편하실 거 같고,  손님도 먹는 입장에서 편했어요! 비어있는 부분은 소금을 덜어 먹는 곳이래요.
젓가락 놔두는 곳인 줄..ㅎㅎ


저는 일반 단무지는 잘 안 먹는 편인데 서울카츠 단무지는 유자청으로 만들어서 엄청 상큼하고, 오독오독하니 맛있었어요. 느끼한 돈까스와 찰떡! 옆에 갓김치도 깔끔하니 맛있었습니다~

등심카츠 12.0


제가 주문한 등심 카츠입니다!
돈까스 주문 시 장국과 밥이 같이 제공되는데요.
밥도 엄청 찰지고, 장국도 엄청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참고로 밥이 쫀득하니 너무 맛있어서 찾아봤더니 조선향미 제품이더라고요..감동..!)
돈까스 느끼할 때 쯤 장국 호로록 마셔주면 굿!
1인 1메뉴 주문 시 밥, 국, 샐러드 무한리필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서울카츠만의 숙성과 튀김 비법으로 만들어진 촉촉하고 부드러운 돈카츠입니다.
살아있는 고깃 결과 깨끗한 튀김 색 보이시나요? 비주얼 합격!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육즙



맛있는 건 크게! 많이! 가까이!
겉바속촉이 완벽한 돈카츠입니다. 촉촉하면서 쫄깃하고, 부드러운 돈카츠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남편은 고깃살이 적나라하게 보여 냄새날 거 같다며 두려워하더라고요? (촌스러운 사람..ㅎㅎ)
조심스럽게 맛보더니 이렇게 쫄깃하고, 부드러운 돈까스는 처음이라며 감탄했습니다.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는 돈까스는 소스 맛으로 먹으면 안 되는 거 아시죠?ㅎㅎ와사비+소금 조합 강추예요!
등심 카츠 고유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조합이에요.

안심카츠 13.0


남편이 주문한 안심 카츠에요!
체감상 등심 카츠보다 양은 적어 보였지만
안심 카츠도 겉바속촉!!
개인적으로 등심 카츠보다 고깃살이 좀 더 부드러웠어요.

쫄깃하고, 고기 풍미가 더 잘 느껴지는 건 등심 카츠였고,
담백하고, 덜 느끼한 건 안심 카츠인 것 같아요.

담백한 걸 좋아하는 남편은 안심 카츠에 한표!
쫄깃하고, 고기 식감이 살아있는 걸 좋아하는 저는 등심 카츠에 한표!

약간의 취향 차이지 둘 다 정말 맛있는 돈까스였습니다 : )

앞으로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면 제일 먼저 생각날 것 같아요. 집 근처에 맛있는 돈까스 집을 발견해서 기분 좋은 저녁 식사였어요. 맛있는 돈카츠가 드시고 싶다면 서울카츠 추천해드립니다!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휴 무 없음
예 약 예약 불가
주 차 주차 불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