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옥수동 피자 맛집 : 생활의 달인 '옥수동 화덕피자' 강추

by 바이쥬르 2022.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세상입니다.
요즘 제가 제일 애정 하는 동네 옥수동에 위치한 화덕피자 맛집 '옥수동 화덕 피자'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옥수동 화덕 피자는 생활의 달인에서 선정된 곳이고, 제가 좋아하는 강민경 님 유튜브에도 나온 곳인데요. 강민경님 유튜브 보고 꼭 먹어봐야지 했던 곳인데 드디어 저도 먹어봤습니다.ㅎㅎ



옥수동 화덕피자는 옥수동 골목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바로 옆 건물에 옥앤수, 1층에는 제가 좋아하는 브런치 맛집 스탠다드빌라가 있습니다.

 

옥수동화덕피자 영업시간


2층 계단으로 올라가 보면 옥수동 화덕피자 로고가 걸려 있어요~

영업시간은 11:30 ~ 21:30까지인데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마지막 주문 시간 확인 후 방문하셔야 해요. 저는 주말 2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두 팀이 있어서 못 먹을 뻔했어요ㅠㅠ...

 


옥수동 화덕 피자는 생활의 달인에서 10대 맛의 달인으로 선정된 곳!

 

 


역시 유명 맛집답게 외부에 웨이팅 공간도 따로 있어요~

 

 


옥수동 화덕피자 내부는 2층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1층에는 계산대와 주방이 있고, 좌석은 2층에 준비돼 있어요.


2층 올가라는 길 옆쪽에 와인 공병들이 줄지어져 있어요. 요즘 피자에 와인 먹는 게 유행이라고 하던데..

저는 피콜이 짱!ㅋㅋㅋㅋ

 

 


2층에는 약 8~9개의 테이블이 준비돼 있습니다. 요즘 스타일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깔끔한 테이블 세팅과 빈티지한 물병~ 전체적으로 꾸안꾸 느낌의 내추럴한 분위기였어요.ㅎㅎ

 

 

 

 

옥수동 화덕 피자 메뉴판


옥수동 화덕 피자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피자 종류들과 파스타, 사이드 메뉴들이 준비돼 있어요. 저희는 피자에 집중하기 위해 각각 먹고 싶은 피자 한판씩 주문하기로 했어요. (남으면 포장하자며..ㅎㅎ)
마르게리따 피자(14.0), 풍기 피자(18.0) 주문 완료~!


옥수동 화덕 피자


주문 후 약 10분 뒤에 주문한 피자들이 나왔습니다.
최강 비주얼의 화덕 피자들...

 

 

 

아낌없이 들어간 토핑들과 치즈들 보이시나요...
크기는 일반 피자 미듐 사이즈 정도예요. 제 손바닥만 한 사이즈로 1인 1 피자 충분히 가능할 거 같아요.ㅎㅎ


마르게리따 피자(14.0)

 

제가 선택한 마르게리따 피자!

제 기준 피자집에서 마르게리따 맛있으면 합격이거든요~ㅎㅎ

 

 

 

모짜렐라치즈와 토마토소스, 바질이 들어간 마르게리따 피자는 향긋한 바질향과 새콤한 토마토 소스 향이 매력적이었어요~

 

 

 

새콤한 토마토소스와 부드럽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의 조합... 

거기에 향긋한 바질 조합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을 담백하면서 깊은 맛의 피자였어요.

도우도 최고. 샤워 도우로 만든 피자여서 그런지 훨씬 더 고소하고, 쫄깃쫄깃 완전 합격!

 

 

 

풍기 피자(18.0)

 

풍기 피자는 남편이 선택한 피자로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양송이버섯, 트러플 오일,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피자예요. 아낌없이 들어간 버섯 토핑들 보이시나요. 버섯 러버 남편은 이건 맛없을 수가 없다며 감탄했습니다.ㅋㅋㅋ

 

 

 

 

한입 넣자마자 입안으로 싸악 퍼지는 트러플 향과 각각 다른 버섯 식감들.

인생 풍기 피자 만났습니다. 버섯 좋아하시는 분들은 풍기 피자 꼭 드셔야 합니다. 저는 버섯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날 버섯 매력에 푹 빠졌어요.ㅎㅎㅎ

 

 

 

화덕에서 바로 나와서 그런지 흘러내리는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들...

사실 옥수동 화덕 피자 집까지 배달되는 곳인데 화덕에서 갓 나온 피자를 먹고 싶어서 귀찮음을 무릅쓰고 방문한 건데 정말 잘한 일이에요!!!

 

 

 

평범해 보이는 피클도 참 맛있어요. 메뉴판에 추가 시 500원 금액을 받는다고 쓰여있어서 정 없다고 생각했는데 먹어 보고 이해되는 맛이었어요. ㅋㅋㅋ 적당한 새콤한 맛에 아삭아삭 씹히는 무와 피클에서 정성이 느껴졌어요. 피클 추가했는데 금액은 따로 안 받으시더라고요~

 

 

 

남으면 포장해가자는 말이 무색하게 저희는 1인 1 피자 클리어했습니다. 피자 한판을 네 조각으로 컷팅해주셔서

이렇게 접어 먹었는데 훨씬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피자 중에 화덕 피자를 제일 좋아하는데 화덕 피자 맛집을 발견해서 너무 좋아요. 쫄깃한 도우랑 듬뿍 들어간 신선한 토핑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옥수동 화덕 피자! 재방문 의사 100%이고요~ 다음번에는 라자냐랑 깔조네 먹어 보고 리뷰 남길게요. 옥수동 피자 맛집 찾으시면 옥수동 화덕 피자 강추해드려요. 감사합니다 : )

 


 

 

영업시간 11:30 - 22:00

            (15:40 - 17:30 브레이크 타임)

예      약  가능

주      차  옥수역 공영주차장(옥수역 6번 출구), 옥수역 민영주차장(1번 출구 웰빙 마트 상가 건물), 래미안 옥수 리번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