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신당역 샐러드 맛집 : 힙한 비건 샐러드 맛집 '카키' 추천

by 바이쥬르 2022.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세상입니다.
다이어트에 진심인 요즘 맛집 샐러드 가게를 찾아다니며 먹어 보고 있는데요. 저희 동네에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샐러드 맛집을 발견해 소개해드리려 해요!


신당역 12번 출구에 위치한 카키! 신당역 유명 맛집 하니 칼국수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요~
멀리서 봤을 때부터 힙한 느낌 뿜 뿜입니다.ㅎㅎ


실버, 그린 조합의 인테리어에 귀여운 포스터들과 간판들이 놓여 있어요.



외부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 후 내부로 들어가 픽업하는 셀프 형식입니다.

신당역 카키 메뉴판

카케 메뉴판입니다. 메뉴에서부터 건강함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카키는 달걀과 해산물, 백색육 위주의 샐러드 가게여서 메뉴들부터 프레시 합니다. 비건식을 기초로 하되 육류를 토핑으로 곁들이는 방식으로 옵션에 따라 완전 비건식으로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저는 토마토소스 샐러드(13.0)와 레몬 딜 그릭 요거트(7.0)를 주문했어요.

신당역 카키


카키 내부예요. 빈지티 지하면서 힙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요. 상당히 쾌적하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바테이들도 넓어서 혼밥 하기도 좋아보아 보였고, 실제로 혼밥 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셨어요.


카키 로고의 귀여운 티셔츠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귀여운 티슈 꽂이..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 멋있습니다 : ) 야외에도 두개의 좌석이 준비돼 있는데요.
날이 좋아 저는 야외 테라스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테이블마다 준비돼 있는 시즈닝과 소스들. 취향껏 샐러드와 같이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들이 준비돼 있어요.
이날 김치 시즈닝 처음 먹어봤는데 색다른 맛이었어요. 생각보다 맵고, 시큼한 맛 ㅎㅎ

토마토소스 샐러드(13.0), 레몬 딜 그릭 요거트(7.0)


주문한 토마토소스 샐러드와 레몬 딜 그릭 요거트 메뉴가 나왔어요! 보자마자 알록달록 예쁜 색감들의 플레이팅에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요즘 샐러드 많이 주문해서 먹는데 이런 조합의 샐러드는 처음이었어요. 일반적인 샐러드와는 다르게 색다른 식재료들이 들어간 거 같아요. 보통 샐러드는 야채에 드레싱 뿌려 먹는 게 일반적이라 생각했는데 카키 샐러드는 비빔밥 같기도 하고, 특별했어요~



그리고 양이 상당히 많아요. 큰 보울에 다양한 야채들이 듬뿍 담겨 나오는데 둘이서 나눠 먹어도 충분한 양이예요.

알록달록 색감들이 예뻐서 사진 찍기에도 좋아 괜히 샐러드랑 사진도 여러 장 남깁니다~ㅎㅎㅎ


부드러운 수비드 닭가슴살과 카키에서 직접 만든 새콤한 토마토소스가 베이스인 라따뚜이의 조화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


닭가슴살은 제가 여태까지 먹어본 닭가슴살 중 최고로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닭가슴살 먹어도 충분히 맛있는 맛...


옐로 라이스에 버섯이 듬뿍 들어간 토마토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가 되는 거죠~ 야채들 본연의 다양한 식감들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그린빈, 믹스 채소, 당근, 토마토, 오이 등 푸짐한 야채들 덕분에 정화되는 거 같은 나의 몸뚱이..ㅋㅋㅋㅋ


이거는 팔라펠이라는 음식인데요. 병아리콩을 넣어 만든 튀김으로 크로켓을 먹는 거 같았어요. 병아리콩 동그랑땡 같기도 했고요.ㅎㅎ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식감의 팔라펠. 담백한 맛에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레몬 딜 그릭 요거트(7.0)


샐러드 먹느라 잊고 있었던 레몬 딜 그릭요거트..ㅋㅋㅋ
생각보다 평범한 비주얼에 기대치가 낮았는데 웬걸.
상큼 달달한 맛에 눈이 휘둥그레졌어요.ㅋㅋㅋㅋ


제가 워낙 그릭요거트를 좋아해서 다양한 종류들의 그릭요거트를 먹어봤는데 이런 맛은 처음이었어요. 레몬딜로 만든 그릭요거트에 흑설탕과 꿀 그래놀라 조합은 상상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레몬딜 그릭요거트 꼭꼭 드셔 보세요!!



남편은 비건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초딩입맛을 가진 사람인데 충분히 맛있는 샐러들을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좋아했어요. 카키는 다양한 식재료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면서 건강하고, 맛있는 비건의 세계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비건과 살짝 가까워진 느낌이랄까요?ㅎㅎ 분위기, 맛, 서비스 모두 다 만족스러운 신당역 카키! 정성 가득한 샐러드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드려요. 감사합니다 : )



영업시간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휴 무 없음
주 차 전용 주차장 없음(인근 공용주차장-황학어린이공원, 신당사거리, 성동공고 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