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다이어트 디톡스 : 헐리우드 48시간 후기

by 바이쥬르 2020. 4. 14.
반응형

 

 

 

큰일 났어요. 작년에 입던 바지가 안 맞아요. (심각)
더 이상 방치하면 돌이킬 수 없을 거 같아 친구들과 디톡스를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저는 생에 첫 디톡스에요. 시국도 시국이고 괜한 짓 하는 건 아닌가 고민했는데 같이 하는 친구는 한 번씩 디톡스를 하고 그중 제일 괜찮았던 디톡스가 헐리우드 48시간이라고 추천해줬습니다. 기간도 부담 없고, 맛도 괜찮다는 헐리우드 48시간 도전 시작!

 

 

 

 

저포함 세명에서 같이 하기로 해서 쿠팡에서 3개 구입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틀동안 식사 대신 먹는 거라 생각하니 또 그렇게 비싼 거 같지는 않더라고요?!

 

 

 

헐리우드 48시간

 

 

 

두 개 구매 시 텀블러 주는 행사 때 구입해서 텀블러도 받았어요. 사실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 염려증이 심한 저랑은 안 맞는데 헐리우드 48시간은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11가지와 미네랄이 함유돼 있어서 오히려 독소까지 빼준다고 하니 안심했습니다.

한 통을 물과 1:1로 희석해서 이틀 동안 오전 8시, 오후 12시, 오후 4시, 오후 8시에 4시간 마다 마시면 되는 아주 간단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텀블러에 가지고 다니면서 시간에 맞춰 마시면 끝이에요. 방법은 아주 간단하고 쉬워요..

문제는 배고픔을 참아야 하는 겁니다..

 

 

헐리우드 48시간 후기

✔️2kg 감량 성공
저 포함 같이했던 친구들 모두 2kg 감량 성공했어요
저희는 주스 이외에 아무것도 먹지 않았고, 배고프면 물 마시면서 버텼습니다. 견과류나 과일 같은 거 조금씩 먹어도 된다고 했는데 이왕 하는 거 제대로 해보고 싶어서 버텼습니다. 48시간 이후 몸이 가벼워졌고 최근 만들어진? 뱃살이 사라졌어요.

✔️위가 줄어든다
그동안 위가 커질 대로 커져서 위 줄이기가 시급했거든요. 디톡스 끝내고 보식 기간 중인데 고구마 한 개만 먹어도 배불러요.

✔️간편하다
주변에서 디톡스 한다고 하면 양배추를 찌고, 그걸 다른 재료들과 갈고 복잡한 과정들이 있다고 하는데 헐리우드 48시간은 물과 1:1로 섞어주면 끝이니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맛있다
헐리우드 48시간은 오렌지랑 망고가 섞인 맛으로 상콤하고 달달하게 마실 수 있어요. 그리고 마시고 나면 식욕도 감퇴되고 배고픔도 사라지는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48시간동안 주스 하나로 버텨야 하는데 맛까지 없었으면 중도 포기했을 거 같아요.

 

✔️부담 없는 기간
48시간, 2일의 기간이 큰 부담이 없어서 개인적으로 할만했던 거 같아요.

 

 

헐리우드 48시간 팁

✔️시작은 월요일부터
주말 보내고 정신없이 평일에 적응하다 보면 시간 순삭, 벌써 퇴근? 저만 그런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빨리 가는 날이 월요일이어서 월요일부터 시작했는데 괜찮았어요. 그리고 다이어트는 원래 월요일부터로 배웠습니다.

✔️ 친구들과 함께
저는 친구들과 같이 도전했는데 큰 도움이 됐어요. 서로 배고픔을 공유하고 공감하면서 으쌰 으쌰 하고 나약한 소리 하면 채찍질도 해주고요. 혼자 했으면 합리화하면서 포기했을지도 몰라요.

✔️급찐급빠
급찐살이나 단기간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하신 분들에게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에요. 저도 여름 되기 전 한번 더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렇게 헐리우드 48시간을 성공적으로 끝냈습니다! 처음해보는 디톡스여서 걱정되는 부분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확실히 위도 줄고, 몸도 가벼워지고 저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기간도 이틀 밖에 안돼서 그런지 부작용도 없었어요. 다이어트 하면 화장실을 잘 못가는 편인데 헐리우드 48시간은 1일 1화장실 했습니다. 지금은 2kg 감량 굳혀보려고 보식 기간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도 성공해서 리뷰해 볼게요 모두 헐리우드 48시간 성공하세요. 할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