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남자 구두 추천 : 락포트

by 바이쥬르 2020. 4. 20.
반응형

 

 

 

 

오늘은 남자 구두 락포트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남자친구가 데일리용 구두를 찾고 있었는데요. 남자 구두도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과 종류들이 있고 가격 또한 천지차이더라고요. 그중 편하고 무난한 디자인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 위주로 찾다 보니 락포트에 대해 알게 됐습니다.

저에게는 생소한 브랜드인데 남성 분들 사이에서는 꽤나 유명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락포트는 최신 기술을 사용해 기능적으로 편안한 신발을 만들겠다는 철학으로 시작됐습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정장, 캐주얼에 어울릴 뿐만 아니라 편안한 신발을 만들어낸 브랜드로 4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전 세계 메트로폴리탄들이 원하는 편안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에 먼저 방문해서 시착을 했습니다. 직원분의 설명으로는 락포트 대표님이 락포트 구두를 신고 마라톤을 완주할 만큼 운동화보다 편한 제품이라고 설명해주셨습니다. 다른 브랜드 매장도 들러서 비교했는데 남자친구 말로는 확실히 락포트 제품이 편하다고 했어요.

 

저희는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 아울렛으로 갔습니다.  송도현대아울렛과 신세계시흥아울렛 두 곳을 방문했는데

송도현대아울렛이 추가 할인을 하고 있어서 제일 저렴했지만 저희는 신세계시흥아울렛에서 구매했습니다. (왜냐면 신세계시흥아울렛을 마지막으로 방문해서요..)

 

아울렛에는 백화점에서 봤던 로퍼 제품들은 거의 없었어요. 사실 남자친구는 백화점에서 신었던 로퍼제품을 마음에 들어했는데 신상이고, 인기제품이어서 그런지 아울렛에는 없더라고요. 아울렛에도 로퍼 제품이 있긴 했는데 디자인이 그닥..ㅠㅠ 남자친구 말로는 일반 구두보다는 로퍼 착용감이 더 좋았다고 해요!

 

 

 

 

 

 

이건 항시 하는 아울렛 이벤트 같아요. 2켤레 이상 구매시, 추가 20% 할인!

 

 

 

락포트 신세계 시흥 아울렛

 

 

저는 신세계 아울렛 vip 카드가 있어서 판매 금액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락포트 구두

 

 

이 디자인은 백화점에서도 무난하고 데일리 한 디자인으로 인기 상품이라고 했어요. 아울렛에서 백화점 가격보다 5만 원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방문 당시 백화점도 할인하고 있었어요.)방문 전 유선으로 사이즈 체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사이즈는 평소 신으시는 단화, 구두랑 비슷하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착용했을 때도 깔끔 그 자체입니다. 무난한 제품이어서 정장, 캐주얼 어디든 잘 어울려요. 남자친구 말로는 단화보다 편하다고 합니다. 첫날 신고 오래 걸었는데도 불편한 거 하나 없이 잘 맞았다고 해요. 편하고 가성비 좋은 구두 찾으시는 남성구두 락포트 추천합니다. (직구로 구매하면 10만 원 이하로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그 부분도 확인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