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원데이 클래스 어플 추천 : 솜씨당

by 바이쥬르 2020.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캠핑에 빠지게 되면서 필요한 제품들이 많아졌아요. 캠핑 장비도 장비지만, 각 종 식기들부터 조리도구들까지.. 제가 또 감성 캠핑을 추구하다 보니 예쁜 제품들을 갖고 싶더라고요.
그중 캠핑 테이블에 감성을 완성시켜줄 필수품이 우드도마인 것 같아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좀 특별한 제품을 갖고 싶어 찾다 보니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나만의 도마를 만들 수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인스타, 네이버를 통해 검색했는데 다양한 클래스들이 나오지만 가격, 위치, 날짜 등 하나하나 문의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었어요. 그때 솜씨당이라는 어플을 알게 됐는데요. 솜씨당은 원데이 클래스와 취미 활동을 모아논 어플이에요. 수공예, 수제 작품에 관심 많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앱스토어를 통해 어플 검색을 하시면 이렇게 나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상관없이 다운 가능하세요.

처음 들어가면 지역 설정이 가능해요. 집 근처, 자주 방문하는 지역을 설정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로그인도 쉽게 카카오톡, 네이버를 통해 가능하시고 휴대폰 인증 받아주시면 회원 가입 끝입니다.


 

 

 

큰 카테고리는 이와 같이 나눠져 있어서 원하는 항목을 먼저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수공예로 들어가서, 수공예 전체로 들어가면 좀 더 세분화된 항목들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위에 상담에서 지역이랑, 금액 설정도 가능해요. 설정 후 찾아보면 제가 원하는 클래스들을 볼 수 있어요.

 

 

 

클래스는 듣고 싶은데 고민되실 때는 인기클래스를 참고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홈베이킹이 유행이다 보니 관련된 클래스들이 인기 클래스로 있네요.

 

 

제가 체험해 보고싶은 목공 클래스도 이렇게 모아져 있어요!

 

 

 

 

그래도 제일 간편한 방법은 검색창에 원하는 클래스를 검색하시는 거예요. 도마를 검색하니 다양한 클래스들이 나와요. 지역도 상세하게 나와있고, 금액도 나와있어서 한눈에 비교하며 보실 수 있어요.


 

 

 

제가 찾은 곳은 스튜디오 크랙이에요. 위치, 수업 시간, 가격까지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또한 수강생분들의 후기도 남겨져 있어 참고할 수 있고 작성할 수도 있어요.

또한 지금 신규 가입 혜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신규 회원가입 하시는 모든 분들이 3000원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어플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혜택 받으시길 바래요!

 

 

저는 솜씨당을 통해 스튜디오크랙에서 도마 만들기 클래스를 들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클래스 후기는 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 )

 

joore-sesang.tistory.com/27

 

도마 원데이 클래스 추천 : 스튜디오크랙 (원데이 클래스 도마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전에 포스팅에서 솜씨당을 통해 예약한 도마 원데이클래스 스튜디오크랙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이전부터 목공체험을 경험해 보고 싶었고, 직접 만든 도마, 세상에 하나뿐인

joore-sesang.tistory.com

솜씨당 어플 이용 후기

✔️ 가격 공개
원데이 클래스를 알아보면서 가격은 직접 문의하라는 공지를 많이 봤었어요. 이게 은근 번거롭고 제가 잡았던 예산금액을 벗어나면 이 또한 뻘쭘하더라고요. 근데 솜씨당 어플은 가격이 투명하게 나와있어서 그 분야의 클래스 시세에 대해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양한 클래스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저는 우드 클래스를 보고 들어간 거였는데 참 다양한 클래스들이 있더라고요. 손으로 꼼지락꼼지락 하는 걸 좋아하는 편이어서 어플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또 솜씨당을 통해 다양하고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지역별로 다양한 클래스 확인 가능
저희 동네에도 다양한 클래스들이 있더라고요. 가까운 곳에서 제가 원하는 걸 배울 수 있다니 제대로 된 취미를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원데이 클래스뿐 아니라 요가, 필라테스와 같은 운동도 배울 수 있고, 자격증반 같이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클래스도 확인할 수 있어요.

✔️후기 작성
저는 후기를 참 중요시 생각하거든요. (배달 어플도 후기를 꼭 보는 편 입니다.) 블로그 같은 경우 간혹 업체에서 대가를 받고 작성하는 경우도 있어서 100% 신뢰하기 어려운데 후기 작성은 직접 구매하고 작성하는 경우이기에 후기를 꽤 신뢰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후기 작성하면 적립금도 받을 수 있어서 굿입니다!

 

이색 데이트 또는 취미활동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는 큰 도움이 되는 어플이에요! 원데이클래스 어플 솜씨당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