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다이어트 쉐이크 추천 : 칼로바이 다밀 쉐이크 (오곡맛, 허니바닐라맛)

by 바이쥬르 2020.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급찐 살로 고생인 쥬르세상입니다. 틈틈이 홈트도 하고,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도 받고 있는데요. 그래도 제일 중요한 건 식습관인 것 같아요. 홈트 열심히 하고, 다이어트 보조제 잘 챙겨 먹으면 뭐하나요. 두 끼 꼬박 챙겨 먹고 야식까지. 굶는 건 너무 어렵습니다. 특히 저녁 굶으면 새벽에 배고파서 깨는 거 저만 그런 건가요..? 아니라고 해주세요..

굶는 건 못하겠고, 저녁 식사는 부담스러운 저에게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쉐이크를 찾아봤습니다. 그중 요즘 많이들 드시고 있는 칼로바이 다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적어 볼게요!

 

 

 

 

다밀은 호두아몬드맛, 오곡맛, 단호박맛, 허니바닐라맛으로 네 종류의 제품이 있고 한 박스에 7통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1+1 행사로 오곡맛, 허니바닐라맛 두 제품을 33,720원에 구입했습니다.

 

 

 

 

다밀은 영양소를 고루 갖춘 건강한 다이어트 식사 대용품으로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단백질, 미네랄 등 필수 영양소가 함유돼있고,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대신할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또한 간편한 방법으로 든든하고, 맛있게 마실 수 있고, 200칼로리도 안 되는 제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14통 다 마신 다밀 후기

 

 

 

✔️간편한 섭취 방법

다밀 섭취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보이는 선 기준으로 두유 또는 우유를 넣어주고 병을 뒤집어 밑에 깔린 분말이 떨어지도록 툭툭 두드려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쉐킷 쉐킷 흔들어준 후 섭취 하시면 돼요. 한 병씩 갖고 다니면서 식사 시간에 맞춰 마시면 되니 너무 간편한 방법이죠! 근데 일회용 병이 플라스틱이다 보니 환경오염 문제로 이번에는 한통을 구매했어요. 전용 텀블러도 준다고 하니 계량해서 마셔보려고요!


 

 

 

✔️맛있는 다밀

저는 허니바닐라맛과 오곡맛을 먹어봤는데요. 제 입맛에는 허니바닐라맛이 더 맛있었어요. 근데 이름만 봐도 허니바닐라맛이 더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허니바닐라맛은 꿀 분발, 바닐라추출분발이 함유돼 있어서 달달하게 마실 수 있어요. 또한 플레이크도 포함돼 있어서 씹는 맛까지. 그래서 더 포만감이 컸습니다! 오곡맛은 미숫가루 맛이에요. 다만 담백 그 자체의 맛으로 저는 우유보다는 두유랑 먹는 게 좀 더 맛있었어요. 이것 또한 플레이크가 들어가 있습니다.

 

 

 

 

✔️영양성분

칼로리는 다밀 허니바닐라맛이 195칼로리, 다밀 오곡맛이 190칼로리이고, 영양성분 또한 미세하게 차이가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허니바닐라맛 보다는 오곡 영양성분이 좋습니다. 그렇다고 허니바닐라 영양성분이 안 좋은 건 아니니 입맛에 맞는 제품으로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후기 및 효과

다밀 홈페이지에는 아침 대용으로 먹는 게 좋다고 나와있습니다. 저는 간헐적 단식으로 아침을 안 먹고 있어서 주로 저녁에 먹었는데요. 배고프다고 새벽에 깨는 것도 없고, 포만감도 오래 지속돼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큰 통으로 구매했고요! 이주 동안 꾸준히 먹은 건 아니고 저녁 대용 또는 점심 대용으로 주로 마셨는데 운동과 같이 병행해서 그런지 1kg 감량했습니다.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원하시는 분들께 다밀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