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 여행 일기

캠핑 버너 바람막이, 구이바다 바람막이 추천 : 달빛아래 공작소

by 바이쥬르 2021.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저는 주로 날 좋은 봄, 가을에 캠핑을 하는 편인데요. 봄, 가을 캠핑의 단점 중 하나는 바람이 아닐까 싶습니다.. 텐트에 누워 바람 솔솔 맞으며 낮잠 자는 건 최고지만 요리할 때는 바람이 조금만 불어도 불 화력이 약해져 여간 불편한 게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캠핑의 질을 높이기 위해 버너 바람막이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0

 

 

나름 감성캠핑 추구자이다보니 바람막이도 제 캠핑용품과 어울리는 걸 사용하고 싶더라고요..ㅎㅎ그래서 구매하게 된 달빛아래 바람막이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사진 출처 : 달빛아래공작소 홈페이지

 

 

 
달빛아래공작소 바람막이는 핑크, 민트, 아이보리, 블랙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코베아 구이바다 색상에 맞춰 블랙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코베아 구이바다 포스팅은 하단에서 참고해주세요 : )
https://joore-sesang.tistory.com/30?category=885225

캠핑 버너 추천 : 코베아 구이바다 M 사이즈 블랙에디션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오늘은 캠핑 버너 구매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처음 캠핑 시작했을 때는 집에 있던 버너를 사용했습니다. 근데 버너가 오래돼서 그런지 화력도 약하고 바람 불면 사용

joore-sesang.tistory.com

 

 

달빛아래 바람막이 가격은 44,000원,
수납 가방은 옵션사항으로 5,000원인데
저는 가방 포함시켜 49,000원에 구매했어요!

버너 바람막이 치고 비싼 금액이라 마지막까지 고민했습니다..ㅎㅎ


 

 

 

 

 

달빛아래 바람막이는 보관용 가방에 담겨 도착했어요. 가방은 바람막이에 비해 넉넉한 크기여서 넣고 빼기 편하고, 보관하기도 좋더라고요. 5,000원 고민하시지 말고 같이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ㅎㅎ

 

 

 

 

 

 

사이즈 : 가로 44 / 세로 25 / 높이 25
재질 : 스틸, 분체도장
무게 : 1.9kg

비싼 금액이라 생각했는데 직접 보니 탄탄하고, 묵직한 무게감으로 강한 바람에도 끄떡없을 것 같았어요.

 

 

 

 

 

캠핑가서 직접 세팅하고 보니 더 만족스러웠어요. 마치 제 구이 바다 버너와 세트인 것처럼 크기도 딱 맞고,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ㅎㅎ



 

 

 

 

또한 바람막이 역활도 톡톡히 해냈어요. 바람이 꽤 부는 날이었는데 꿈쩍도 안 하고, 불 꺼질 걱정 없이 캠핑의 질이 높여줬어요. 역시 캠핑은 아이템 빨이라는걸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ㅋㅋㅋㅋ


 

 

 

 

 

실용성뿐 아니라 감성까지 만족시킨 달빛아래 바람막이! 추천합니다 : )

 

 

 

 

더 많은 캠핑 용품들은 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s://joore-sesang.tistory.com/16?category=885225

캠핑 카트 추천 : 노스피크 스마트 카트 / 노스피크 웨건

태안 여행 갔을 때, 바다 앞에서 텐트 쳐놓고 여유롭게 힐링하시는 캠퍼 분들의 영향을 받아 우리 커플도 캠핑족에 합류하게 됐습니다. 장비 욕심 넘쳐나는 우리 커플.. 텐트, 의자, 스마트 카트

joore-sesang.tistory.com

https://joore-sesang.tistory.com/17?category=885225

캠핑 텐트 추천 : 노스피크 나르시스 돔 ex 플러스

안녕하세요. 캠핑족에 입문하게 된 캠핑 초보 쥬르입니다. 사실 원터치 텐트 가지고 다니면서 소박하게 즐겨보려 했는데 알아보다 보니 점점 높아지는 눈.. 예쁘고 감성적인 텐트가 뭐 이리 많

joore-sesang.tistory.com

joore-sesang.tistory.com/37?category=885225

캠핑 테이블 추천 : 아베나키 코모도 테이블 120 대형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오늘은 캠핑 테이블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처음 캠핑 장비를 구매했을 때 캠핑트렁크 인천점에서 텐트, 캠핑 의자, 스마트 웨건 모두 노스피크 제품으로 구매했

joore-sesang.tistory.com

joore-sesang.tistory.com/42?category=885225

캠핑 의자 추천 : 노스피크 롱 릴렉스 체어 샌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스피크 롱 릴렉스 체어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는 처음 캠핑에 입문했을 때 노스피크 브랜드의 감성에 꽂혀 텐트, 스마트 웨건, 의자 모두 노스피크 브랜드로 구매했

joore-ses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