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딸기케이크 솔직 후기(+가격 및 예약방법)

by 바이쥬르 2022.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세상입니다 : )
오늘은 연말, 연초에 함께한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딸기 케이크 솔직 후기를 남겨보려 해요.

겨울이 좋은 이유 중 하나! 제철과일 딸기를 원 없이 먹을 수 있다는 거! 그중 딸기 케이크는 사랑입니다🍓♥️
저는 21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부터 2022년 새해 1월 1일, 1월 2일까지 딸기 케이크를 예약해서 3일 동안 질리도록 먹었는데요. 델리카 한스 딸기 케이크 후기부터 가격, 예약방법까지 자세하게 남겨보겠습니다!


서울 롯데호텔 델리카 한스 딸기 프리미엄 케이크 예약방법
델리카 한스 딸기 케이크 예약 방법은 세 가지가 있어요.

1. 네이버 예약


- 네이버 검색창에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검색
-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와 롯데호텔 월드 델리카한스 중 원하는 매장 선택
- 포장 예약 들어가서 픽업 날짜와 시간 선택
- 드라이브스루 이용 시 차량 번호 기입 또는 픽업 장소 선택
- 결제하면 끝!
* 네이버 예약 시 5% 할인 적용으로 65,550원에 구매 가능

2. 유선 예약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02-317-7148
롯데호텔 월드 델리카한스 0507-1461-7759
* 할인 적용 불가

3. 방문 예약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또는 롯데호텔월드 델리카한스로 방문해 직접 예약
* 할인 적용 불가

참고로 저는 3번 방법인 방문 예약을 통해 예약했습니다.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 딸기 프리미엄 케이크 픽업

롯데호텔서울 델리카 한스 매장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매장은 호텔 로비 기준 1층 오른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멀리서도 케이크 진열대가 보여 찾으시는데 어려움은 없으실 거예요.


알록달록 다양한 케이크들이 진열돼 있었는데요. 그중 제일 눈에 띄는 건 바로 딸기 케이크죠!


1월 1일에 방문했을 때는 딸기 케이크 재고가 없었어요~ 재고 없는 제품들은 네임택이 없습니다.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딸기케이크 가격


1월 2일에는 딸기 케이크 재고가 있어서 네임택이 보이게 진열돼 있었어요.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딸기케이크 매장 가격은 69,000원이에요! 케이크 금액치고 비싸 보일 수 있는데 포스팅 쭈욱 읽어 보시면 금액이 이해되실 거예요~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딸기 조각 케이크 가격


너무 예쁜 딸기 조각 케이크들... 1월 1일에는 조각 케이크도 없었는데 1월 2일에는 있더라고요!
딸기 조각 케이크 가격은 16,000원이에요.

롯데호텔 생크림 케이크 가격


과일 생크림 케이크 가격은 60,000원이에요. 이것도 한번 먹어 보고 싶어서 찍어놨습니다.ㅎㅎ


연말 연초 케이크 예약 건이 많다 보니 한쪽에 예약 존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곳에서 예약 확인 후 케이크를 준비해 주세요.


케이크 포장 전에 직원분이 케이크 상태를 확인시켜주세요. 케이크 고정핀이 따로 없어 파손 위험이 있으니 조심해서 가져가셔야 합니다.


케이크 상태 확인 후 직원분이 리본 포장을 예쁘게 해주세요. 쇼핑백은 별도로 2,000원에 구매 가능한데 저는 바로 차에 실을 예정이어서 따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케이크가 생각보다 무거워서 이동거리가 좀 있으시다면 쇼핑백 구매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딸기 케이크 솔직 후기


델리카한스 케이크는 박스, 리본, 초봉투까지 심플하면서 참 고급스러워요~


초봉투에는 큰 초, 작은 초 각각 10개씩 들어있고, 케이크 컷팅 칼도 들어있어요.

델리카한스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개봉!
박스를 개봉했을 때 새콤한 딸기 향과 달콤한 생크림 케이크 향이 풍기는데 향 만으로도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딸기 하나하나 색감과 크기까지 완벽하고요... 일단 시각, 후각 둘 다 합격입니다!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위에서 본모습이에요! 왕딸기 20개가 올려져 있어요.


옆면에도 딸기 단면으로 쭈욱 둘러싸여 있는데 델리카한스의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는 케이크 하나에 금실 딸기가 40개 들어가 있다고 해요. 일단 윗면에 20개 있고, 시트 안쪽에 또 20개가 들어가 있다는 건데.. 대박인데요..???
딸기에 진심이 델리카한스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 )


아낌없이 들어간 딸기와, 그 위에 슈가파우더 그리고 생크림의 색감 조합이 너무 예뻐서 대충 찍어도 인생 샷입니다.ㅎㅎ
포인트로 델리카 한스 초콜릿으로 데코 해줬네요~



정성이라고 느낀 게 보통 케이크 비닐은 하나로 연결돼 있는데 델리카 한스는 각 면마다 컷팅해서 붙여놨더라고요~
이것도 보통일이 아닐 텐데요....! 정성 최고!!!



딸기 단면도 어쩜 이리 크고 예쁜 것인지...

집에 갖고 있는 초를 사용해 불을 붙이고, 남편과 새해 소원을 빌고 후~ 불었습니다.ㅎㅎ
케이크가 예쁘니 초 is 뭔들~~


저 원래 케이크 막 퍼먹는 거 좋아하는데 이 케이크는 예쁘게 컷팅해서 먹고 싶더라고요...ㅋㅋㅋㅋ한 조각 예쁘게 컷팅했는데 안쪽에도 딸기로 가득한 거 보고, 안심이 됐어요. 아 안쪽에도 딸기가 가득하구나!! 마음껏 딸기 먹을 수 있겠구나!! ㅋㅋㅋㅋ 보이는 곳에만 딸기로 채워진 게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에도 딸기가 가득한 케이크...



보기에만 그럴듯한 케이크가 아니었어요. 딸기는 최근 먹었던 딸기 중 최고로 달고, 신선했어요.
생크림은 인공적인 무거운 생크림이 아닌 부드럽고, 달달한 가벼운 생크림이어서 새콤 달콤한 딸기와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케이크 시트는 생각보다 단단했어요! 하지만 거칠지 않고, 폭신한 맛...

금실 딸기, 생크림, 케이크 시트 이조합이 맛없을 수 없겠죠..?ㅋㅋㅋㅋ
인공적인 단맛보다 재료 본연의 맛들이 느껴져 질리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그래서 덕분에 둘이서 한판 뚝딱 해치웠습니다..ㅋㅋㅋㅋ


롯데호텔 딸기케이크


1월 1일, 2일 양가 부모님께 선물해드렸는데 단 거 안 좋아하시는 부모님들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다며 극찬하셨습니다. 저는 연속 3일 먹었는데도 먹을 때마다 너무 맛있었어요.ㅎㅎ처음에는 케이크 금액치고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아낌없이 들어간 신선한 재료 때문에 오히려 금액이 저렴할 정도예요.

요즘 워낙 예쁘고, 개성 있는 케이크들이 많은데 기본에 충실한 케이크는 드문 거 같아요. 화려하지 않아도 재료 본연의 맛을 진심으로 살려낸 롯데호텔 델리카 한스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강추드립니다!



영업시간 07:00 - 21:00
휴 무 없음
예 약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