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버거킹 신메뉴 트러플향과 청양고추의 조합 '앵그리 트러플 X' 후기

by 바이쥬르 2022.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세상입니다 : )
오늘은 버거킹 2022년 첫 번째 신메뉴 앵그리 트러플 X 리뷰를 해볼게요!

 

버거킹 1월 신메뉴

 


1월 10일 버거킹에서 출시한 앵그리 트러플 와퍼와 앵그리 트러플 X!
앵그리 트러플은 네가지 버섯과 트러플 향이 첨가된 매콤한 청양고추 크림소스로 만들어진 버거예요. 버섯과 트러플에 극호인 저는 출시 소식을 듣고 바로 버거킹으로 고고!

버거킹 청담점


버거킹 청담점으로 방문했어요. 매장 내에서도 한창 홍보 중인 앵그리 트러플 와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앵그리 트러플 X 가격


앵그리 트러플 와퍼와 앵그리 트러플 X의 차이는
번, 패티, 가격이에요!
트러플 X는 브리오쉬 번과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로 앵그리 트리플 와퍼보다 800원 더 비쌌어요.


저는 앵그리 트러플 X 세트로 결정! 2000원 할인받아 8,000원 결제했습니다~

앵그리 트러플 할인



※앵그리 트러플 와퍼, 앵그리 트러플 X 할인 팁
버거킹 홈페이지에서 출시기념 무료 세트업 쿠폰 다운이 가능해요! 위에 보이는 화면처럼 2000원 할인받으실 수 있으니 꼭 다운로드하여서 이용하시길 바라요 : )
기간은 2월 6일까지 입니다!

 


바로 준비된 트러플 와퍼 X 세트입니다. 버거킹 X 할인쿠폰도 같이 제공해주는 센스~ ㅎㅎ

 


생각보다 크기가 좀 작다고 생각했는데 버거킹 X 제품이 일반 와퍼보다 크기가 좀 작은 것 같더라고요. ㅠㅠ


버거킹 트러플 X


버거킹 앵그리 트러플 X 개봉! 포장지 개봉과 동시에 고소한 브리오쉬 향이 퍼지는데.. 군침이 확 돌더라고요.
그리고 안에 보이는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와 버섯들.
비쥬얼 합격입니다!

 


안쪽에도 양상추가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양파도 보이고, 토마토는 두 개 들어있었어요. 청양고추가 들어간 크림소스도 보입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고소한 브리오쉬 번과 트러플 향의 조합이 찰떡이었습니다. 거기에 오독 씹히는 버섯과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는 완벽 그 자체. 식감과 맛, 향을 다 잡은 메뉴였어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조합인데 크림 소스 베이스가 청양고추로 만들어져 있어 느끼함을 잘 잡아줬습니다. 그렇다고 맵지는 않아요! 어린아이들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맵기예요~

중간중간 씹히는 양파 식감도 굿!



저는 특히 이 브리오쉬 번 너무 맛있어요…
저 원래 햄버거 먹을 때 감자튀김이랑 골고루 먹는 편인데 햄버거가 너무 맛있어서 감자튀김에 손이 안 가더라고요ㅋㅋㅋㅋ 저 뒤에 외로운 감자튀김 보이시나요..ㅋㅋㅋ



햄버거 다 먹고서야 눈에 들어온 감자튀김ㅋㅋㅋ버거킹 감자튀김은 말해 뭐해요~ 너무 맛있죠!




버거킹에서 저의 최애 메뉴가 될 것 같은 앵그리 트러플 X! 버섯이 더 듬뿍 들어갔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다만 트러플이 워낙 호불호가 있는 재료이다 보니 트러플 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안 맞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트러플과 버섯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해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3월에 종료된다고 하는데 그때까지 부지런히 먹어줘야겠어요~ 내돈내산 버거킹 앵그리 트러플 X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