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상왕십리 맛집 :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초밥을 맛볼 수 있는 '다온스시' 강추

by 바이쥬르 2022.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세상입니다 : )
오늘은 동네 스시 맛집 다온스시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다온스시는 상왕십리역과 신당역 사이에 있는 센트라스 상가i동에 위치한 스시집입니다. (참고로 신당역과 좀 더 가까워요!)


초밥을 좋아하는 저는 동네 초밥 맛집을 찾고자 다양한 스시집들을 방문했었는데요. 가격 대비 맛있는 초밥집 찾기가 은근 어렵더라고요. 한참 헤매다 발견한 곳!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시를 맛볼 수 있는 '다온스시' 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센트라스 다온스시 위치


다온스시는 센트라스 상가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어 찾는데 어렵지 않으실 거에요!


내부 안쪽은 일반 테이블, 창가쪽과 주방쪽은 바테이블로 나눠져있어 가족들과 방문하기에도 좋고, 저 같이 혼밥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캐쥬얼한 분위기의 스시집이어서 가볍게 방문하기 좋아보였어요. 

다온스시 혼밥

혼밥러인 저는 바테이블로 자리잡았어요 : ) 깔끔한 기본셋팅!


다온스시 메뉴판


다온스시 메뉴판이에요. 메뉴 구성이 다양해서 초밥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저의 경우 남편이 초밥을 못먹어서 스시집 같이 방문하는게 좀 미안했는데 이런 곳은 스시 안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너무 좋죠~

 

저는 런치스페셜과 스시메뉴를 고민하다가 초밥 본연의 맛을 느끼고자 모듬초밥(10.0)을 주문했습니다.

 

다온스시 기본 셋팅


다온스시는 밑반찬을 밀폐용기에 준비해주세요. 귀여운 찝게로 덜어먹기!
위생적이면서도 반찬 낭비가 덜할 것 같아 좋은 방법인 거 같아요.
작은 주전자에 담긴 간장소스도 넘 귀엽고요.ㅋㅋㅋㅋ

 

 


신선하고, 고소한 야채샐러드도 준비돼 있습니다.

 

 

다온스시 서비스 우동


다온스시는 기본 반찬에 우동이 포함돼 있어요. 서비스로 주시는 우동이어서 작은 우동을 생각했는데 뚝배기에 준비해주셔서 감동 받았어요. ㅋㅋㅋ (제가 우동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탱글탱글한 우동 면빨..
양도 많고, 국물도 시원해서 제 돈 주고 따로 사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근데 이 서비스 우동이 리필이 가능하다고해요!!! 다온스시 서비스 짱! 최고!



다온스시 모듬초밥 (12.0)


우동을 맛있게 먹고 있을 때쯤 나온 모듬초밥이에요.
모듬초밥 구성은 광어2/아카미/메카대절/연어2/초새우/소라/문어/다마고로 총 10피스가 준비됩니다.



군침도는 비쥬얼... 윤기 좔좔 신선한 초밥 보이시나요~?
밥도 엄청 촉촉해보이고요!

 

 


다온스시는 따듯한 밥을 이용해서 부드럽게 초밥을 쥐기 때문에 쉽게 부서질 수 있다고해요!
그래서 초생강을 간장에 적셔 생선 위에 발라주던가, 젓가락을 눕혀 초밥의 하단을 길게 잡고 살짝 떠서 먹는게 팁이에요.

밥알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젓가락질이 살짝 어렵지만 입에 들어가는 순간.. 바로 녹아내리는 초밥 맛을 느낄 수 있어요.저는 아무런 정보 없이 들어간 곳이어서 입에 넣는 순간 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ㅋㅋㅋ찾았다 동네 스시 맛집!

밥알 크기는 적당히 작고, 간이 좀 달달한 편이에요. 저는 따듯한 밥알과 달달한 단촛물의 간을 좋아해서 제 입맛에 완벽했습니다.

 

 


사실 모듭 초밥 나왔을 때 초밥 크기가 작아보여서 양이 좀 아쉽겠다 라고 생각했는데요. 먹다보니 또 그렇지도 않더라고요! 기분 좋게 배부른 양이었어요~ 

 

배고프면 허겁지겁 먹는 편인데 다온스시 초밥은 하나하나 음미하면서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초밥 다 먹어갈 때 쯤 김마끼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서비스에 진심인 다온스시...ㅋㅋㅋㅋ

김마끼는 매번 준비해주시는 서비스 같지는 않고, 그날 테이블마다 인원수에 맞게끔 새해 기념?으로 주시는 것 같았어요.ㅎㅎ 

 

 

 

서비스 메뉴인데도 신선한 날치알이 가득했어요! 근데 제가 김마끼를 별로 안좋아하거든요..ㅠㅠ 근데 서비스로 주신걸 안먹기 좀 그래서 예의상 한입 맛봤는데.. 뭐이렇게 촉촉하고, 담백한 김마끼가 있는 것인지.. 제가 여태 먹었던 김마끼가 잘못된걸까요? 다온스시 김마끼가 특별한걸까요?ㅋㅋㅋㅋㅋ

 

 

 

촉촉한 밥알과 신선한 날치알 그리고 부드러운 아보카도의 조합이 기가막혔습니다..

다음번에 내돈내산 의향 100%일 정도로 진짜 맛있었어요!!

 

 

 

마지막에 디저트도 준비해주시더라고요.ㅋㅋㅋㅋ오마카세인가요..?

요거트에 망고퓨레가 들어가 있는 디저트였는데 상콤한 것이 입가심으로 완벽했습니다.

 

 

 

깨끗하게 클리어!ㅋㅋㅋㅋ

12,000원으로 고급 오마카세 못지 않는 서비스와 맛을 경험했어요.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 퀄리티도 완벽 그자체!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시를 먹을 수 있는 감히 저희 동네 최고의 초밥집이라고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 )
상왕십리, 신당역 초밥집 찾으신다면 다온스시 강추해드려요. 감사합니다 : )

 


 

 

 

영업시간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휴 무 일요일
주 차 가능

 

 

 

상왕십리 맛집 : 좋은 식재료로 만든 건강 밥집 대찬식당 (김치찌개, 제육볶음) (tistory.com)

 

상왕십리 맛집 : 좋은 식재료로 만든 건강 밥집 대찬식당 (김치찌개, 제육볶음)

안녕하세요. 쥬르세상입니다 : ) 오늘은 저희 동네 집밥 맛집 대찬식당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대찬식당은 신당역, 상왕십리역 중간에 위치한 센트라스 상가에 위치한 밥집이에요. 센트라스 내에

joore-sesang.tistory.com

신당역 레트로 분위기의 돼지생갈비 맛집 '백하 돼지생갈비' (tistory.com)

 

신당역 레트로 분위기의 돼지생갈비 맛집 '백하 돼지생갈비'

안녕하세요. 쥬르세상입니다 : ) 오늘은 신당역 돼지고기 전문점 백하 돼지생갈비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백하 돼지생갈비점은 신당역 근처 다산공원에 위치한 곳이에요. 지나갈때마다 항상

joore-sesang.tistory.com

왕십리 맛집 : 50년 전통 한우 등심 전문점 '대도식당 본점' (+깍두기볶음밥) (tistory.com)

 

왕십리 맛집 : 50년 전통 한우 등심 전문점 '대도식당 본점' (+깍두기볶음밥)

안녕하세요. 쥬르세상입니다 : ) 오늘은 한우 맛집 대도식당 본점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대도식당은 1964년에 창업해 50년간 맛과 전통을 지켜온 노포 식당 중 한 곳인데요. 서울 3대 한우 등

joore-sesang.tistory.com

신당역 맛집 : 직접 뽑은 가락국수 '국수가좋아' (tistory.com)

 

신당역 맛집 : 직접 뽑은 가락국수 '국수가좋아'

안녕하세요. 쥬르세상입니다 : ) 오늘은 신당역 가락국수 맛집 국수가좋아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국수가좋아는 남편이 어렸을 때부터 자주 방문했던 단골 맛집인데요. 직접 매장에서 뽑은

joore-ses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