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강남 죽 배달 맛집 : '죽도령' 영양 닭죽 솔직 후기

by 바이쥬르 2022.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세상입니다 : )
오늘은 강남 죽배달 맛집 죽도령 본점 후기를 남겨보려 해요.


죽도령은 회사 점심시간에 가끔 죽 먹고 싶을 때 애용하는 곳입니다. 그중 저의 최애 메뉴 영양 닭죽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꼬끼오~영양 닭죽' 입니다.  전에 500g 먹어본적 있는데 양이 좀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1000g으로 주문해요! 용기 2개에 나눠 포장해주셔서 남은건 집에 가져갑니다.ㅎㅎ

꼬끼오 영양닭죽 1000g 금액은 15,900원이에요!

 

 


평일 점심시간에 배달까지 3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회사가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해 있어 번잡한 교통상황을 감안해 30-40분 여유 시간 잡고 주문하는 편이에요~

 

죽 500g 두 개와 기본 3종 반찬, 후리가케!

깔끔하게 포장된 죽도령 영양 닭죽입니다. 은박 보온 백에 포장돼 오기 때문에 죽은 아주 뜨끈합니다.

 

 

 

기본 반찬 추가 시 1500원이 추가되는데 후기 약속하면 무료로 제공해주세요.ㅎㅎ

기본 반찬은 메추리알 두 개와 오징어젓갈 김치예요~

 

 

죽도령 영양닭죽

 

색감 참 곱죠~? 포장지를 열었을 때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진동합니다. ㅎㅎ

 

 

얇은 닭고기들이 듬뿍 들어있어요. 얇은 닭고기지만 고기 씹히는 맛도 있고, 속 안 좋거나, 아플 때 먹기 부담 없이 딱 좋아요! 다만 배 채우기에는 살짝 아쉽습니다.ㅎㅎ

 

 

대추, 당근, 파, 버섯들도 작게 들어가 있어요. 사진으로는 별 거 없어 보이는데 담백하고, 고소한 게 너무 맛있어요ㅠㅠ...

 

 

 

저는 김치 조합을 제일 좋아합니다. 덜 익은 담백한 김치 맛이에요.ㅎㅎ

 

 

 

오징어젓갈도 싱싱해요. 담백한 죽이랑 찰떡궁합이죠~

 

 

 

평범해 보이는 메추리알! 이거 진짜 맛있어요.. 단짝 단짝의 매력ㅎㅎ

 

 

 

500g 순삭이요..ㅋㅋㅋㅋ3종 반찬 양은 500g에 딱 맞습니다. 저처럼 1000g 주문하시면 반찬이 부족해요ㅠㅠ

 

 

입맛 없고 아플 때는 500g 양 적당한데.. 일반 식사 한 끼로 먹을 때는 부족해요..ㅎㅎ

보시는 것처럼 남은 한팩 1/3 덜어 먹으면 성인 여성 기준으로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반찬 클리어해서 후리가케 뿌려먹었는데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반 인스턴트 죽에 들어있는 후리가케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죽도령에 포함된 후리가케는 좀 더 고급지고, 담백한 느낌이랄까요..?ㅎㅎ 

김 맛보다 고소한 맛이 더 강해서 좋았어요!

 

 

 

맛있게 한 끼 뚝딱! 500g은 아쉽고, 1000g은 많고, 700-800g 있으면 딱일 거 같아요.ㅋㅋㅋ

죽도령 500g은 양이 좀 아쉬워서 컨디션 안좋을 때나 전날 과식했을 때 부담없이 한끼 해결하기 좋은 곳이에요~

전체적으로 반찬이나 죽들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실패는 없습니다!

강남 부근 죽 맛집 찾으신다면 죽도령 본점 추천해드려요.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