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왕십리 중식당 맛집 : 간짜장 계란후라이 올려주는 '일일향' 강추

by 바이쥬르 2022.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세상입니다. 오늘은 왕십리 중국요리 전문점 일일향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일일향 왕십리점은 왕십리역 4번 출구에 위치해 있어요. 출퇴근 길에 위치해 있어서 늘 지나치는 곳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방문해봤습니다~


 


외관은 중국 레스토랑 가게처럼 고급진 분위기예요~
배너에 메뉴와 금액이 적혀 있고, 유퀴즈 온 더 블럭과 맛있는 녀석들에 방영된 회차가 나와있어요. 유퀴즈 애청자여서 유재석 님 조세호 님 일일향 짜장면 먹방 인상 깊게 봤었는데 드디어 먹게 됩니다. ㅎㅎ




왕십리 일일향


매일 신선한 향을 더하다는 의미의 일일향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제대로 남기지 못했는데 중식 레스토랑 특징인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깔끔하고, 고급진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어요. 룸도 따로 준비돼 있어서 미리 예약하시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테이블 세팅과 함께 향긋한 쟈스민차를 준비해주세요. 개인적으로 기름진 중식 먹고 난 뒤 깔끔한 쟈스민차로 마무리하는 걸 좋아하는데 완전 제 스타일...♥

 

 

일일향 메뉴판

 


일일향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중식 요리들이 준비돼 있는데요. 저희는 삼선간짜장+후라이(9.0)와 옛날짬뽕밥(10.0)을 주문했어요.

 

작은 탕수육도 주문하고 싶었는데 2~3인 기준의 육즙 돼지고기 탕수육(28.0) 밖에 없더라고요.ㅠㅠ
다른 2인 테이블 둘러보니 보통 두 명에서 짜장면 또는 짬뽕 하나에 탕수육 시켜 드시는 것 같던데 저희도 다음번에는 탕수육을 꼭 먹어보기로 했습니다.ㅎㅎ

 

 

일일향 삼선간짜장(9.0)


남편이 주문한 간짜장이 먼저 나왔어요. 위에 올라간 계란후라이 덕분에 더 맛있어 보이는 건 기분 탓일까요?ㅎㅎ

 

 

 

 

 


근데 정말 딱 봐도 맛있는 비주얼이에요. 면발도 촉촉하니 살아있고, 특히 양파 가득 간짜장 소스가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윤기 대박이예요. 양파도 가득, 해물도 가득 들어있는데 어찌나 군침이 돌던지..ㅎㅎ
(포스팅하는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ㅠㅠㅋㅋㅋㅋ)

 

 

 


맛있게 섞어줍니다. 간짜장 소스 많음 주의!!ㅋㅋㅋㅋ
소스를 넉넉하게 주셔서 마지막에 밥도 비벼 먹었어요...ㅎㅎ

 

 

 

 


남편이 덜어준 간짜장... 저는 사실 짜장면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역대급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진한 짜장 소스와 달달한 양파, 해물 식감이 완벽 그 자체였습니다. 보통 느끼해서 많이 못 먹는데 한입 맛보고 좀 더 주면 안 되겠냐며..ㅋㅋㅋㅋ

 

 

 

 


계란후라이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계란후라이, 짜장면 환상의 짝꿍~


 


짜장면 거의 다 먹었는데 소스는 아직 그대로인 느낌이에요. 소스 인심 최고! 

이러니 어떻게 밥 추가를 안 하나요?ㅋㅋㅋㅋ
초반에 제 짬뽕밥에 나온 밥을 뺐어 먹더니 결국엔 한 공기 추가한 남편..ㅋㅋㅋㅋ


밥도 진밥이 아닌 고슬고슬한 밥이어서 간짜장 소스에 비벼 먹기 좋았어요. 쌀에 진심인 사람이라 맛있는 밥 좋아하는데 먹었을 때 단내가 느껴지며 고소한 게 좋은 쌀인 것 같더라고요~





일일향 짬뽕밥(10.0)


제가 주문한 짬뽕밥이 나왔습니다. 짬뽕밥도 양파 듬뿍, 해산물 듬뿍~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그리고 보시는 것처럼 짬뽕 국물이 참 맑아요. 근데 국물이 깊고, 불향도 나는 게 제가 딱 좋아하는 얼큰한 짬뽕 스타일이었어요. 너무 맵지 않은 것도 참 좋았습니다!


 

 


짬뽕 역시 고기, 야채, 해물 등 재료들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요. 고슬고슬한 흰밥을 국물에 말아먹으면 속이 풀리면서, 시원한 게 해장 제대로 되겠더라고요.


 

 


양파, 새우, 오징어, 고기 사합 ~ 건더기가 워낙 많아서 건더기만 먹어도 배부를 거 같았어요.ㅋㅋㅋ

 

 

 


근데 끝이 아닙니다. 밑에 당면이 깔려 있는데 당면 양도 많고, 일반 당면보다 살짝 두꺼워서 짬뽕면 같기도 한 게, 일석이조입니다! 남편은 짬뽕면보다 당면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가볍게 한 끼 때우려고 들어간 중국집이었는데 의도치 않게 동네에 맛있는 중국집을 발견해서 진심으로 행복했습니다. 먹는 내내 배달 주문도 끊이지 않고,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은 게 진정 왕십리 짜장면, 짬뽕 맛집이에요! 포스팅하면서 계속 군침이 돌아 오늘 당장 또 방문해야겠어요. 이번엔 탕수육 먹어보고 또 리뷰 남길게요 : )

왕십리 중국집 맛집 찾으신다면 일일향 강추드려요!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11:30 - 21:30 

휴     무  없음

예     약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