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오리온 신상 고래밥 초코범벅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바이쥬르 2021.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세상입니다 : )

오늘은 고래밥 신상 고래밥 초코 범벅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저의 최애 과자 중 하나가 고래밥 볶음 양념 맛인데 이번에 신상이 나왔다고 해서 구매해보았어요.ㅎㅎ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금액은 1,000원입니다.

고래밥 볶음 양념 맛과 200원 차이예요!

 

고래밥 볶음 양념 맛 46g 800원

고래밥 초코 범벅    50g 1,000원

 

 

 

귀여운 패키지 고래밥 초코 범벅!

 

227kcal에 코코아 원료가 5% 들어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15mg, 지방 7g, 탄수화물 38g, 당류 24g, 포화지방 5g으로 구성돼있고,

밀, 우유, 대두, 쇠고기, 조개류(굴) 함유돼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뒷면은 고래밥의 시그니처인 게임이 하나 준비돼 있어요.ㅎㅎ

원래 보통 안쪽 박스에 그려져 있는데 초코 범벅은 뒷면에 그려져 있네요~

 

 

초콜릿에 데굴~

고래밥 초코 범벅 일반 고래밥과 패키지는 똑같아요!

오리지널 고래밥이 갈색으로 바뀐 정도? 같습니다.ㅎㅎㅎ

짭조름한 맛이 매력인 고래밥이 초코와 만났을 때 과연 어떤 맛을 낼지 궁금합니다.

 

 

모양, 크기는 오리지널 고래밥과 똑같았어요. 개봉했을 때 초코향이 솔솔~

 

 

 

고래밥 초코 범벅은 오리지널 고래 모양에 초코 파우더와 초코 알갱이들이 묻은 느낌이랄까요?

맛은 달콤하고, 기존 고래밥보다 더 바삭했어요. 짭조름한 오리지널 고래밥 온데 간데없더라고요ㅎㅎ

제가 예상한 맛은 엄청 찐~한 초코맛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초코맛이 찐하지는 않았어요.

바삭한 고래밥에 담백한 초코맛!이라고 표현하면 좋을 거 같아요.

 

고래밥 오리지널이 최애인 저는 달달한 과자보다는 짭조름함 과자를 더 좋아하는 편이어서

담백한 초코맛인 고래밥 초코범벅은 제 입 맛에는 잘 맞았어요!

다만 찐하고 부드러운 초코 과자를 원하시는 분들에겐 만족감이 떨어질 것 같아요~

 

저는 재구매의사 100% 에요! 달달한 과자 생각날 때 고래밥 초코 범벅이 떠오를 거 같습니다.

이상 고래밥 초코범벅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