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압구정로데오 맛집 : 일본식 라멘 갓포라멘

by 바이쥬르 2021.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입니다.

오늘은 압구정로데오 라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갓포라멘은 회사 동료분이 맛있는 라멘집 생겼다고 추천해주신 곳인데

쌀쌀한 날씨에 딱 일 것 같아 점심시간에 방문했습니다.

 

 

 

갓포라멘은 1층에 위치해있고, 깔끔하고, 따뜻한 외관이 인상적이었어요.

 

 

출입문 앞에 키오스크가 있어 착석 전에 주문하는 형태입니다. 

 

 

메인 메뉴 다섯 가지에 서브 메뉴 두 가지가 준비돼 있어요. 저는 돈코츠라멘 매운맛을 주문합니다.

 

 

 

화면이 바뀌면서 매운맛 선택과 추가 메뉴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는 약간 매운맛으로 선택합니다.

 

 

매장은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규모였어요.

한쪽은 바로 구성돼 있어 혼밥 드시는 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았고요.

저도 바 테이블에 착석했습니다. 

 

 

 

갓포라멘 메뉴판 다시 보기!

마제소바랑 고민하다가 돈코츠라멘으로 주문했거든요.

맛있으면 다음에 마제소바도 먹어봐야지~

 

 

 

다시마식초,  고무줄머리끈, 앞치마가 필요하신 분은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돼요.

저는 앞치마를 요청했고, 일회용 앞치마로 받았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돼있는 양념장과 일회용품들! 왜 숟가락은 없지 했더니..

 

 

 

이렇게 계란에 올려져 나오더라고요!ㅋㅋㅋ

먹음직해 보이는 돈코츠라멘 매운맛 기대가 됩니다.

 

 

 

뽀얀 육수에 고추기름? 동동, 차슈 세장! 외관상 군더더기 없어 보입니다.

일단 육수는 잡내 없이, 깔끔했어요. 약간 매운맛으로 선택했더니 신라면보다 덜 매운맛 있어 고요.

 

 

 

면은 살짝 덜 익은 스타일이에요.

개인적으로 살짝 덜 익은 거 좋아해서 제 입맛에는 잘 맞았습니다.

 

차슈도 잡내 없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세 개 밖에 없는 차슈는 넘 소즁하죠.. 야금야금 아껴먹기 ㅎㅎ

인생 라멘 맛집 정도는 아니지만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고기 잡내고 없고, 국물도 담백하고, 간도 딱 잘 맞았어요.

살짝 느끼해질 때쯤 단무지랑 김치로 입가심하면 딱 좋더라고요.

조금 아쉬웠던 점은 뜨거운 국물을 좋아하는 저에겐 국물이 덜 뜨거웠다는 거...?

다음엔 좀 뜨겁게 해달라고 말씀드려야겠어요.

 

 

 

참고로 김치 제 스타일이어서 리필해 먹었습니다.ㅋㅋㅋ

 

 

 

한 그릇 뚝딱!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 맛도 좋고,

다음엔 마제소바 먹으러 방문해야겠어요.

 

압구정로데오 라멘 맛집 찾으신다면 갓포라멘 추천해드려요.

감사합니다 : )

 

 


 

 

영업시간 11:30 - 22:00(라스트오더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토,일 제외)

휴 무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