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기

압구정로데오 맛집 : 얼큰한 최가네 버섯 샤브 매운탕 칼국수

by 바이쥬르 2021.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르세상입니다 : )

오늘은 저의 압구정 로데오 찐맛집을 최가네 샤브샤브(최가네 버섯 샤브 매운탕 칼국수)를 소개해 드리려 해요.

최가네 샤브샤브는 얼큰한 샤브샤브가 일품인 샤브샤브 맛집인데요.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 안성맞춤인 곳이에요!

 

 

 

최가네 버섯 샤브 매운탕 칼국수는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 도보 4분 이내에 위치해있어요.

건물 2, 3층으로 구성돼 있고, 2층에서 종업원 분이 층수 안내를 해주십니다.

 

 

 

저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고, 별 다른 웨이팅 없이 3층으로 안내받았어요.

퇴근시간 또는 주말에는 웨이팅 있는 편이니 참고해주세요 ~

 

 

최가네 샤브샤브 메뉴판

 

착석과 동시에 밑반찬 김치와 앞접시를 세팅해주세요. 메인 메뉴는 오직 하나 샤브샤브!

스페셜 샤브샤브는 고기 양이 100g이고, 피쉬볼이 들어가 있어요. 스몰 샤브샤브는 50g, 샤브 런치는 고기양이 더 적다고 하셨는데 정확한 g은 안내 못 받았어요. 기본적으로 칼국수와, 볶음밥은 다 포함돼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스페셜 샤브샤브, 스몰 샤브샤브 둘 다 먹어봤는데 저한테는 스몰 샤브샤브양이 딱 맞더라고요.

스몰 샤브샤브는 칼국수, 볶음밥까지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는 구성이고, 스페셜 샤브샤브는 엄~청 배불러요..ㅎㅎ

생각보다 양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보조메뉴로는 바싹불고기, 칼라물만두가 준비돼 있습니다.

 

 

최가네샤브샤브 밑반찬은 겉절이 하나예요. 매콤하고, 액젓 맛이 강해서 살짝 호불호 있을 수 있는데

제 입맛에는 잘 맞아서 항상 리필합니다.ㅋㅋㅋ리필은 셀프예요~

 

 

 

샤브샤브 양념장에는 와사비,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어요. 와사비랑 청양고추는 선택인데 저는 꼭 넣습니다.ㅋㅋㅋ

 

 

주문과 동시에 나온 스몰 샤브샤브 2인이에요. 고기양이 적어 보일 수 있는데 먹다 보면 적은 양은 아니에요.

칼국수랑 볶음밥도 남아 있으니 고기양보고 실망하지마세요~

 

 

 

육수도 같이 나왔습니다. 버섯이 가득 들어간 최가네 버섯 샤브샤브~~

 

 

 

최가네 샤브샤브의 특징은 빨간 육수와 각종 버섯들!

안에는 감자와 배추, 양파 등 야채들이 들어가 있어요. 봤을 때는 특별한 게 없어 보이는데 별미입니다..ㅎㅎ

 

 

 

 

육수가 팔팔 끓면 고기를 넣어줘요~ 한 번에 다 넣기보다는 나눠서 넣어주기!

 

 

 

익은 고기는 양념장에 살짝 찍고, 배추, 버섯, 청양고추를 살짝 넣어 먹어줍니다.

해장도 되고, 속도 풀리는 마성의 샤브샤브 ㅎㅎ

 

 

 

육수랑 버섯이 별미예요. 최고!!!!

빨간 육수여서 매울 거라고 생각실 수 있는데 맵기보다는 얼큰해요!

육수가 참 깊고, 시원한 게 조미료는 아닌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ㅎㅎ

 

 

 

자 고기를 다 먹었으면 칼국수를 먹어야겠죠~

칼국수가 한번 삶아서 나오는데 제대로 된 곳이에요!

삶지 않은 일반 칼국수 면 넣으면 국물이 금방 졸고, 탁해지는데

최가네 샤브샤브는 삶은 칼국수 면을 준비해줘서 시원한 육수를 계속 유지할 수 있어요!

 

 

 

면은 또 얼마나 쫄깃하게요~? 칼국수도 엄지 척!

칼국수에 겉절이 올려 먹으면 칼국수 맛집으로 변신합니다ㅋㅋㅋ

칼국수 맛집들은 겉절이 중요하잖아요 : )

 

 

 

면이 어느 정도 익었을 즘에는 칼국수를 덜어주신 후 볶음밥을 준비해 주세요.

 

 

 

볶음밥은 직원분이 직접 볶아서 가져다주시는데 볶음밥 만드는 공간이 따로 있거든요.

센 불에서 기름 콸콸 두리고, 후다닥 볶아주는데 누룽지와 볶음밥 사이랄까요?

 

간도 딱 잘 맞고, 꼬들꼬들한 것이 인생 볶음밥입니다.

저뿐 아니라 여기 같이 다녀간 제 지인 모두 샤브샤브 볶음밥 중에 여기가 제일 맛있다며 다들 극찬해요.

이때쯤이면 배부른데 절대 남길 수 없는 맛이에요ㅠㅠ...ㅎㅎ

 

압구정로데오에서 13,000원에 이렇게 배부른 한끼 먹을 수 있는 곳은 생각보다 드물어요~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따뜻하고 맛있는 한 끼 먹을 수 있는 곳 최가네 버섯 샤브 매운탕 칼국수~

추천드립니다 : )

 


 

영업시간 11:00 - 1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휴 무 없음
주 차 발렛 가능

반응형